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18기 영자 광수 선택에 거부감? 마주치고 싶지 않은 이유

by Star-Seeker 2024. 1. 18.

18기 영자 광수 선택에 거부감? 마주치고 싶지 않은 이유

 

18기 영자 광수 선택에 거부감? 마주치고 싶지 않은 이유

 

"18기 영자가 광수에게 거부감을 드러냈다는 사실이 공개되자, 많은 시청자들이 궁금해하고 논란이 되고 있다.

 

17일 방송된 SBS Plus, ENA '나는 SOLO'에서는 '솔로 나라' 4일 차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영자는 광수와 둘만의 시간을 보내며 감성적인 대화를 나누었다. 그러나 광수의 감성적인 말에도 영자는 거부감을 드러내며 "너무 콩깍지인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광수는 본격적으로 고백을 이어 영자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영자는 광수의 고백에 대해 "살짝 무서워지기 시작했어"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이에 시청자들은 영자의 솔직한 반응에 더욱 궁금해졌다.

 

이어지는 인터뷰에서 영자는 "도대체 저의 어떤 모습이 강한 확신을 준 건지 모르겠다"라고 털어놓으며 오히려 불안함을 내비쳤다. 숙소로 돌아간 영자는 옥순에게 "프러포즈하는 느낌이다. 약간 광수님을 피해야 될 것 같다"고 심경을 전하기도 했다.

 

18기 영자 광수 선택에 거부감? 마주치고 싶지 않은 이유

계속해서 이날 남자들이 선택하는 데이트가 진행됐다. 영숙은 상철에게 마음이 떠났다고 인터뷰하며 영수를 원했지만, 상철은 영숙을 선택했다. 다음으로 정숙은 상철을 원하며 "상철님에게 기울지 아니면 영호님이 더 확고해질지 보고 싶다"고 인터뷰했지만, 정숙을 선택한 남자는 없었다. 이어지는 인터뷰에서 정숙은 영호가 아침에 했던 1순위라는 말에 의문을 가지며 "잘 못 믿겠다는 생각이 조금 들었다"고 영호에게 실망을 표현했다.

 

이미지 크게 보기

 

나는 SOLO의 이날 방송을 보면서 나는 영자의 선택에 대해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다. 영자는 광수의 고백에 대해 거부감을 드러내며 불안한 모습을 보였지만, 그녀의 솔직한 표현에 대해 더욱 공감이 갔다. 영자는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는 모습이 매력적이었고, 광수와의 관계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이후 영자가 영호에게 실망을 표현하면서 더욱 복잡한 상황이 벌어졌다. 나는 영자가 광수와 영호 중 누구를 선택할지 궁금하며, 그녀의 선택이 어떤 이유로 인해 결정되는지 더욱 알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이번 방송을 통해 나는 SOLO의 멤버들의 솔직한 감정과 선택에 대해 더욱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다. 나는 이들의 이야기를 지켜보며 더욱 더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기대하고 있다."

18기 영자 광수 선택에 거부감? 마주치고 싶지 않은 이유
18기 영자 광수 선택에 거부감? 마주치고 싶지 않은 이유
18기 영자 광수 선택에 거부감? 마주치고 싶지 않은 이유

 

 

 


아이허브 iherb 5% 할인코드 공유

위 링크로 아이허브 접속하여 제품 구매시, 자동으로 5% 할인이 적용됩니다!


꼭 봐야될 핫이슈들

 

이효리 44세 민낯도 빛나는 동안 미모 발견!

송은이 생일 선물로 받은 '센스 대박' 아이디어 직접 확인해보세요!

이효리 레드카펫 팬 태도 논란 '선 넘으면 안된다' 경고한 이유

배우 한가인의 100억 원 대저택 그리고 역대급 재산 수준의 이유

'2018년 아이돌 데뷔' 영화같은 리더 32살 안도모의 현재 모습 인스타그램 비공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