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20기 영호·정숙 오해 풀고 마음 재확인 '옆에서 자고 파'는 1순위!

by Star-Seeker 2024. 5. 30.

20기 영호·정숙 오해 풀고 마음 재확인 '옆에서 자고 파'는 1순위!

 

 

 

"나는 SOLO <나는 솔로> '에서는 20기 영호와 정숙의 오해와 재확인이 이어졌다. 29일 오후 방송된 ENA, SBS Plus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에서 정숙은 자신과 술을 마시기로 한 영호가 순자와 대화를 나누고 있다는 소식에 큰 실망을 했다. 하지만 뒤늦게 이를 안 영호는 정숙을 찾아갔고, 오해가 풀리며 둘은 다시 마음을 확인했다.

 

영호는 "내가 하고 싶은 말 해 줄까? 어제 그제 오늘 자기 전 인터뷰에서 나는 똑같이 얘기했어. 1순위 누구냐? '정숙'"이라고 고백했다. 이에 정숙은 감동한 듯한 표정을 지었고, 영호는 "그 말인즉슨 내가 당신을 대하는 것과 다른 사람에게 말하는 당신에 대한 마음이 똑같다는 거야. 근데 그 중간에 순자님이 와서 나보고... 금방 얘기가 끝난다고 해가지고 남자 숙소에서 대화하고 있었지"라고 설명했다.

 

오해가 풀린 정숙은 "네가 건덕지(?) 안 줬으면 좋겠어. 다른 여자들한테"라고 바람을 전한 후 "무슨 잘잘못이 중요한가?"라고 급 대인배 모드를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영호는 그런 정숙에게 "화장 다 지운 거지?"라고 물었고, 정숙은 "지워졌어"라고 답한 후 "근데 나 화장 안 한 게 더 예쁘대"라고 알렸다. 영호는 이를 동의했고, 정숙은 다시 애교를 부렸다.

 

이미지 크게 보기

오해를 풀고 마음을 다시 확인한 20기 영호와 정숙./ENA, SBS Plus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나는 솔로>' 방송 캡처

 

이번 에피소드를 통해 20기 영호와 정숙의 관계가 더욱 깊어졌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오해와 재확인을 통해 서로의 마음을 더욱 알게 된 둘의 모습이 사랑스러웠다. 앞으로 더 많은 이야기를 기대해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