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20년간 69억 7천만원 빚청산 이상민의 떨리는 목소리와 채권자와의 작별

by Star-Seeker 2024. 4. 7.

20년간 69억 7천만원 빚청산 이상민의 떨리는 목소리와 채권자와의 작별

 

 

 

'미운 우리 새끼' 이상민이 20년만에 빚 청산을 마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이상민이 20년간 갚아온 69억 7천만 원의 빚을 드디어 모두 갚았다는 소식이 공개되었다.

 

이날 이상민은 빚을 갚으며 인연을 맺어온 채권자의 집을 찾아갔다. 그리고 채권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오래 걸렸어요, 형님"이라며 떨리는 목소리로 인사를 건넸다. 이어 이상민은 20년간 갚아온 69억 7천만 원의 빚을 드디어 청산했음을 고백했다.

 

채권자는 이에 진심으로 축하해 주며 "이 서류들을 찢고 훌훌 털어라"라며 20년간 가지고 있던 빚 서류들을 건넸다. 이상민은 이를 받으며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고, 스튜디오의 MC들과 母벤져스 역시 뜨거운 박수를 보내며 "고생 많았다", "정말 장하다"라며 이상민의 대견함을 칭찬했다.

 

하지만 이어지는 이야기에서 두 사람 사이에 큰 위기가 있었음이 밝혀지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성실하게 빚을 갚던 이상민에게도 예상치 못한 사건이 발생했고, 이때 처음으로 채권자의 연락을 받지 않았다고 한다.

 

이런 상황에 채권자는 "이제 이상민과의 인연이 끝나는구나, 그때가 큰 고비였다"라며 고백했다. 당시 상민을 찾아간 채권자는 처음 보는 이상민의 눈빛과 행동에 깜짝 놀랐다고 밝혔다. 그렇다면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일이 있었던 것일까?

 

하지만 이상민은 빚을 모두 갚은 후 다시 은행을 찾아갔다. 그리고 모두의 관심이 집중되는 상황에서도 이상민은 빚을 갚은 이후에도 은행에 올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밝히지 않았다. 이에 대해 많은 이들이 궁금증을 품고 있다.

 

하지만 이상민의 빚 청산 이후에도 더 많은 도전과 성공을 이루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뉴스를 마무리하고 싶다. 이상민의 노력과 인내심에 깊이 감동하며, 앞으로도 더 많은 좋은 소식을 전해주기를 기대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