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고현정과 조인성 열애설 직접 해명 걔도 눈이 있고

by Star-Seeker 2024. 1. 17.

고현정과 조인성 열애설 직접 해명 걔도 눈이 있고

 

고현정과 조인성 열애설 직접 해명 걔도 눈이 있고

 

"고현정이 유튜브 채널 '요정재형'에 출연해 조인성과의 열애설을 직접 해명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요정재형'에서 고현정은 정재형과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던 중 열애설을 언급했다. 정재형은 "그 작품에서 조인성과 사랑하는 역할로 나왔는데, 지금도 같은 사무실인가?"라고 물었고 고현정은 "조인성과 계속 같은 소속사"라고 답했다.

 

이어서 고현정은 "오빠가 얘길 꺼내 주셨으니까, 전 인성이와 컴백작을 같이 했다. 그러고 나서 정말 엄청난 소문들이 이어서 계속 있었다"라며 열애설에 대해 말했다. 이어서 "공항에서 찍힌 사진도 있다. 근데 그때 우리 옆에 송중기 씨, 이민호 씨도 있었는데 우리만 찍힌 거다"라고 고현정은 솔직하게 말했다. 그리고 "인성이는 스물다섯에 저를 만났다. 되게 남자답고 좋은 친구인데, 저랑은 아니다"라고 강조했다.

 

고현정과 조인성 열애설 직접 해명 걔도 눈이 있고

고현정은 "걔도 눈이 있고"라고 말해 정재형을 웃음짓게 했다. 이어서 "제가 이런 말을 여기서 처음 해본다. 어디서도 제 변명이나 그런 얘기를 안 하니까"라고 덧붙였다. 그리고 대중의 반응에 대해 "제일 가슴 아픈 게 그거다. '다 됐고, 인성이나 고쳐라'라는 말이다"라며 "여러분, 저 그렇게 나쁘지 않아요. 예쁘게 봐주세요"라고 고백했다.

 

이미지 크게 보기

 

고현정과 조인성의 열애설에 대한 해명을 들은 후, 나는 그들의 관계에 대해 더욱 호의적으로 바라보게 되었다. 이번 인터뷰를 통해 고현정의 솔직한 말씀과 진심 어린 고백을 듣게 되어 더욱 고현정을 존경하게 되었다. 그리고 대중의 비난과 악플에 대해 고현정이 받는 상처를 알게 되어 더욱 안타까웠다. 고현정은 그렇게 나쁘지 않은 사람이라고 말했지만, 나는 그녀를 더욱 더 좋은 사람으로 생각하게 되었다.

고현정과 조인성 열애설 직접 해명 걔도 눈이 있고
고현정과 조인성 열애설 직접 해명 걔도 눈이 있고

 

 

 


아이허브 iherb 5% 할인코드 공유

위 링크로 아이허브 접속하여 제품 구매시, 자동으로 5% 할인이 적용됩니다!


꼭 봐야될 핫이슈들

 

강예원 '앞트임 복원' 성형 후 충격적인 변화에 상처받아..

김이경 도도한 외모와 반전 매력으로 “할머니 같다고..”

김희선 40대 초미니 착용해 늘씬 각선미 자랑하는 스타일

고현정 이혼 언급 신세계 아니라 다행…어쩔 수 없는 상황에 감사

다이어트 물거품 될까? 브브걸 민영 폭식 후 구토하게 된 이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