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고현정 이혼 후 용기 내 청혼한 국내 유명 남배우는?

by Star-Seeker 2024. 5. 18.

고현정 이혼 후 용기 내 청혼한 국내 유명 남배우는?

 

 

 

"배우 고현정의 이상형은 조인성이었다?!" 이미지 크게 보기

고현정과 함께 출연한 드라마 <봄날>에서 조인성과의 호흡이 눈에 띄었던 배우가 화제다. 이미지 크게 보기

▲고현정, 조인성

고현정은 지난 1월 정재형의 유튜브 채널 <요정재형>에 출연해 조인성과의 열애설에 대한 진실을 밝혔다. 그녀는 "저는 인성이랑 컴백 작품을 같이 했다. 그 이후부터 정말 엄청난 소문들이 계속 이어졌다"며 열애설에 대한 루머를 일축했다고 밝혔다.

고현정은 조인성과 함께 찍은 공항 사진이 떠돌면서 두 사람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하지만 그녀는 "그때 옆에 송중기·이민호 씨도 있었고 (다른 사람들도) 다 있었다. 그런데 저희만 (같이 있는 것처럼) 그렇게 찍혔다"며 루머를 일축했다.

그리고 고현정은 조인성에 대해 "스물 다섯 살에 저를 만났는데 그 친구는 정말 남자답고 좋은 친구"라며 칭찬도 아끼지 않았다. 그러면서 "아무튼 저랑은 아니다. 걔도 눈이 있다"고 너스레를 떨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실제로 당시 각종 언론 매체는 조인성과 고현정의 열애설을 앞다퉈 보도했다. 두 사람이 일본 출입국장에서 함께 서 있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교제 중인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불거진 것이다.

하지만 고현정과 조인성의 열애설은 결국 사실이 아니었다. 그녀는 "저는 인성이랑 컴백 작품을 같이 했다. 그 이후부터 정말 엄청난 소문들이 계속 이어졌다"며 열애설에 대한 진실을 밝혔다.

고현정과 조인성의 열애설은 결국 사실이 아니었지만, 두 배우의 호흡이 눈에 띄었던 것은 사실이다. 두 사람의 케미는 드라마 <봄날>에서도 빛을 발휘했고,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번 인터뷰를 통해 고현정의 진실한 모습을 볼 수 있었고, 두 배우의 우정을 확인할 수 있었다. 고현정과 조인성의 더욱 빛나는 연기를 기대해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