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군복무 중 성과 집중 조명한 방탄소년단 진 전역 후 활동에 전세계 언론 '들썩'

by Star-Seeker 2024. 5. 24.

군복무 중 성과 집중 조명한 방탄소년단 진 전역 후 활동에 전세계 언론 '들썩'

 

 

 

방탄소년단 진의 전역 소식이 해외 매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다수의 권위 있는 매체들이 진의 전역과 향후 음악 활동 재개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음악 전문 매체 롤링스톤은 '군 전역이 임박한 방탄소년단 진' 기사에서 진의 복귀 소식을 다뤘다. 매체는 진이 군 복무 중에도 매월 유튜브 공식 채널에 'n월의 석진' 시리즈를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지속해왔음을 강조했다. 또한, "팬들은 진이 다시 활동하는 모습을 보기 위해 더 이상 기다릴 필요가 없다. 새해 인사 영상을 통해 전역 후 음악 활동으로의 복귀를 예고했다"고 전했다.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음악 매체인 빌보드 또한 'BTS' Jin Gifts ARMY With a New Year's Message: 'I Miss You All''이라는 제목의 기사에서 진의 복귀에 대한 기대를 나타냈다. 미국의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매체인 'SKPOP'은 '전역 30일 미만을 앞둔 방탄소년단 진: 입대부터 그가 일구어낸 수많은 성과를 되돌아보며'라는 제목의 기사에서 진의 군 복무 중 성과를 조명했다. 진이 입대 후 모범적이고 뛰어난 군 생활로 신병들의 중대장 훈련병이 되었으며, 훈련소 수료식에서 훈련생들을 진두지휘했다는 사실을 밝히며 그의 업적을 높이 평가했다.

 

해외 매체들의 진의 전역에 대한 관심은 방탄소년단의 인기와 영향력을 보여주는 것이다. 진의 군 복무 중에도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며 그의 음악적 재능과 리더십을 인정받았고, 이를 통해 전역 후 더욱 더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올 것으로 기대된다. 팬들은 진의 복귀를 기다리며 더욱 뜨거운 환영을 준비하고 있으며, 그의 활동을 통해 방탄소년단의 더 큰 성과를 이루기를 기대한다.

 

나 역시 진의 전역 소식을 듣고 매우 기쁘고 기대된다. 그동안 군 복무를 하며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며 성장한 진의 모습을 보고 싶다. 그리고 그의 음악 활동을 통해 더욱 더 멋진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한다. 방탄소년단의 멤버들이 하나둘씩 전역하며 다시 모여 음악 활동을 이어나가는 그 날을 기다리며, 더욱 더 힘찬 활동을 기대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