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김호중 구속 어떻게 이런 일이?

by Star-Seeker 2024. 5. 25.

김호중 구속 어떻게 이런 일이?

 

 

 

"김호중이 구속되고 말았다. 이는 그리 큰 사건이 아니었는데도 매우 이례적인 케이스이다. 심지어 김호중 소속사의 대표와 본부장까지 구속됐다. 김호중이 일으킨 정도의 교통사고로 3명이나 구속된 것은 사상초유의 사태로 보인다.

 

김호중 측이 지난 몇 주간 보인 태도는 사태의 심각성을 인식하지 못한다는 느낌을 줬다. 심지어 영장실질심사 당일에도 공연을 하겠다고 하기도 했다. 아마 큰 교통사고가 아니라서 구속 등 엄중한 처벌까지는 안 갈 거라고 생각했기 때문인 것 같다. 하지만 오산이었다.

 

크지 않은 사고를 초대형 사건으로 키운 건 바로 김호중 측 자신이다. 애초에 사고 후 바로 경찰 조사에 협조하고 음주측정을 했으면 구속까지 안 갔을 것이다. 비록 최초에 잘못된 판단으로 도주했더라도, 나중에 제대로 수사에 협조했으면 지금 같은 상황은 안 됐을 것이다. 경찰이 김호중을 '탈탈' 털듯이 수사력을 집중해 혐의점들을 찾아내고 있는데 이게 바로 김호중 측이 자초한 일이다.

 

경찰이 김호중에게 적용한 혐의는 뺑소니 관련된 사고 후 미조치와 도주치상, 매니저 허위 자수와 관련된 범인 도피 방조, 그리고 위험운전치상이다. 정작 음주운전은 빠졌다. 김호중이 도피하는 바람에 음주측정을 못했기 때문이다.

 

음주운전이 확실해 보이는데 그걸 김호중이 한사코 부인하고, 혐의를 입증하기 어려우니 경찰이 다른 혐의점이라도 잡아내기 위해 전력을 기울인 것이다. 차라리 음주운전으로 처벌받는 게 김호중에게 더 나았다. 그랬으면 대중에게 김호중이 죗값을 치른 것으로 인식될 것이지만, 음주운전 했는데도 음주운전으로 처벌받지 않으면 대중에겐 김호중의 책임을 회피한 것으로 비춰질 것이다.

 

나는 김호중이 이번 사건에서 보인 태도와 행동에 대해 매우 실망스럽다. 그는 대중의 사랑을 받는 아티스트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행동해야 했는데, 그렇지 않았다. 이번 사건을 통해 김호중은 그의 팬들과 대중에게 심한 실망을 안겨주었고, 이는 그의 음악 활동에도 큰 타격을 줄 것이다. 김호중은 이번 사건에서 얻은 교훈을 바탕으로 앞으로 더욱 성숙한 행동을 보여주기를 바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