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돌싱포맨' 박호산, 재혼 비하인드 공개… "결혼식은 연극 공연으로"

by Star-Seeker 2024. 1. 3.

'돌싱포맨' 박호산, 재혼 비하인드 공개… "결혼식은 연극 공연으로"

 

'돌싱포맨' 박호산, 재혼 비하인드 공개…

 

어느 날, 배우 박호산이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출연하면서 자신의 재혼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민경훈 그룹 오마이걸 승희와 함께 게스트로 출연한 박호산은 재혼과 비혼, 그리고 결혼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박호산은 자신의 재혼 비결을 물었을 때 "사실 지금 아내랑 결혼할 사이가 아니었다"고 고백했다. 그는 장모님과 자신의 아내가 장난하는 것인지 연극 공연을 하겠다는 것인지 헷갈렸던 일을 이야기했다. 그는 자신과 아내가 돌싱이라는 공통점이 있어 일반적인 결혼식을 하지 않고 연극 공연으로 결혼식을 한 것이라고 말했다.

 

박호산은 자신의 재혼 당시 자녀들의 반응에 대해서도 공유했다. 그는 이혼할 때 엄마 아빠가 떨어져 사는 건 온도 차다고 말했고, 자신과 아내가 자녀들을 위해 엄마 아빠가 모두 함께 살 수 있는 곳에 살게 하기 위해 연극 공연으로 결혼식을 한 것이라고 말했다.

 

박호산의 재혼 비하인드는 우리에게 새로운 가능성을 열었다. 그의 고백과 이야기는 우리가 연애, 결혼, 비혼 등을 겪을 때 새로운 방법을 찾아볼 수 있는 좋은 예시가 될 것이다. 나는 박호산의 이야기를 듣고 새로운 방법을 찾아보는 것이 좋은 것 같다고 생각한다.

 

 

 


아이허브 iherb 5% 할인코드 공유

위 링크로 아이허브 접속하여 제품 구매시, 자동으로 5% 할인이 적용됩니다!


꼭 봐야될 핫이슈들

 

'SON 절친' 레길론, 맨유 임대 '조기 종료'…그러나 자리가 없다→독일행 불가피

‘철기둥’ 김민재, 손흥민 제치고 KFA ‘올해의 선수’ 선정

이나은·이강인, 열애설 부인했지만 기정사실화?…누리꾼들은 "축하"

이상민, ‘전부인’ 이혜영 만나면 하고 싶은 말? “마주쳐봐야 알지”

이효리-제니-이찬혁-바다-정동환, 4번째 시즌 레드카펫 시작합니다. (KBS '더 시즌즈 - 이효리의 레드카펫' 출근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