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라디오를 그만둔 최화정 유튜브로 새로운 인생 시작하기

by Star-Seeker 2024. 6. 5.

라디오를 그만둔 최화정 유튜브로 새로운 인생 시작하기

 

 

 

"최화정이 유튜브에서 날개를 펴고 있다.

 

지난달 6일 개설한 유튜브 채널 ‘안녕하세요 최화정이에요’는 단 몇 주 만에 구독자 수 33만명을 돌파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최화정의 영상은 총 조회수 100만회를 넘어섰다. 이는 단 5개의 영상으로 이루어진 성과다.

 

최화정은 유튜브 채널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에 출연해 파급력을 인정받았다. 지난해 5월 4일 최화정이 출연한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의 ‘혼자 너무 잘 사는 최화정 집 방송 최초 공개’ 영상은 조회수 약 560만 회를 기록했다. 최화정은 본인의 일상과 집 내부 인테리어를 공개해 소탈한 매력을 보여주며 화제가 됐다.

 

최화정은 지난 2일 녹화 방송을 마지막으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서 하차했다. 최화정은 약 27년 동안 ‘최파타’를 진행하며 SBS 파워FM 개국과 함께한 DJ였다. 그리고 최화정은 1987년 KBS 라디오 ‘당신이 최고’를 시작으로 약 34년 동안 라디오를 진행해왔다.

 

최화정의 수십 년간 진행해온 라디오 경험은 유튜브를 시작하는 발판이 됐다. 오랜 시간 동안 들어온 최화정의 목소리가 담긴 영상을 보다 보면 익숙한 친근감이 느껴진다. 또 최화정 특유의 명랑하고 또랑또랑한 목소리는 영상에 쉽게 빠져들 수 있게 만든다.

 

최화정은 1961년 생으로 올해 63세다. 하지만 그녀는 유튜브를 통해 제2인생을 시작하고 있다. 그녀의 유튜브 채널은 많은 사람들에게 새로운 자극과 희망을 주고 있다. 최화정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그녀의 다양한 매력을 발견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