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미미미누의 끝없는 콘텐츠 축복 입시부터 혼코노까지

by Star-Seeker 2024. 4. 16.

미미미누의 끝없는 콘텐츠 축복 입시부터 혼코노까지

 

 

 

유튜브 콘텐츠가 홍수처럼 쏟아지고 있는 요즘, 뭘 봐야 할지 모를 때 다들 있죠? 그래서 오늘은 ‘김지혜의 ★튜브’에서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를 소개해 드릴게요. 이번에 소개할 채널은 ‘미미미누’입니다. 구독자 128만 명을 보유하고 있는 이 채널은 입시를 주제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어서 입시생들에게는 꼭 필요한 채널이라고 할 수 있겠죠.

 

‘미미미누’라는 이름부터도 심상치 않은데요. 본명은 김민우지만, 평범한 이름 때문에 눈에 띌만한 이름을 찾다가 ‘미미미누’가 됐다고 합니다. 팬들 사이에서는 ‘미’가 세 번 반복된다 하여 ‘삼누’라고 불리기도 하죠. 그리고 이 채널의 주인공인 ‘미미미누’는 자신의 5수 경험을 살려서 입시에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어서 입시생들에게는 정말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그런데 신기하게도 ‘미미미누’가 주목받기 시작한 건 ‘터뷰’라는 다른 유튜브 채널에서였어요. 당시 ‘미미미누’는 개인 유튜브 말고도 학생 유튜브팀 ‘어니언즈’ 소속이었는데, 그때 올라온 영상에서 ‘미미미누’는 유명 인강 강사의 말투를 흡수한 듯한 재치 있는 모습으로 화제를 모았답니다. 누리꾼들은 “5수 했기 때문에 할 수 있는 성대모사”, “이 끼를 5년 동안 어떻게 참고 살았냐”며 ‘미미미누’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게 됐어요. 그리고 ‘미미미누’는 재치있는 입담을 살려 2020년부터 본격적으로 팬들과 소통하기 시작했습니다.

 

특히 ‘미미미누’는 단순히 회의 및 교육 플랫폼으로 사용되던 ‘줌’(Zoom)을 소재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어서 입시생들에게는 정말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채널이라고 할 수 있겠죠. 그리고 ‘미미미누’의 콘텐츠를 보면서 저도 입시에 대해 다시 생각해보게 되었는데, 입시는 정말 어려운 과정이지만, 재미있게 공부하고 성장할 수 있는 기회라는 것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입시생들에게는 꼭 ‘미미미누’ 채널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입시뿐만 아니라 혼자 공부하는 혼코노 생활에도 즐거움을 더해줄 수 있는 콘텐츠들이 많으니까요. 지금 바로 구독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