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방송 활동 제약 고민했던 '동방신기' 김준수 포기 결정 후 고백한 사실에 충격

by Star-Seeker 2024. 6. 9.

방송 활동 제약 고민했던 '동방신기' 김준수 포기 결정 후 고백한 사실에 충격

 

 

 

김준수가 과거 방송 활동 제약과 관련해 고백한 모습이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룹 동방신기의 멤버로 활동하던 김준수가 오랜만에 방송을 통해 과거를 회고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김준수는 2세대 대표 아이돌 빅뱅의 대성과 함께 유튜브 채널 집대성에서 ‘2세대 아이돌 정상회담’을 진행했습니다. 이를 통해 오랜만에 만나는 두 아이돌의 모습에 많은 이들이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김준수는 대성과 함께한 방송 활동은 16년 전에 ‘패밀리가 떴다’ 이후 처음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를 듣던 대성은 “내가 20살 때였다”며 그 당시의 기억을 떠올렸습니다.

 

그리고 김준수는 과거 방송 활동 제약을 겪었던 일화도 공개했습니다. 동방신기를 떠나 JYJ로 새롭게 활동을 시작하던 당시 방송 출연에 어려움을 겪었다고 고백한 김준수는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그리고 이후 6년 만에 출연한 음악 무대가 EBS의 ‘스페이스 공감’이었다고 언급한 김준수는 “EBS에서 교양 파트였을 거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처럼 김준수의 과거 방송 활동 제약에 대한 고백은 많은 이들에게 큰 충격을 주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이를 극복하고 다시 음악 무대에 섰으며, 현재는 더욱 성장한 모습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의 노력과 포기하지 않은 의지는 많은 이들에게 용기를 주는 메시지가 될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