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블랙핑크 리사 YG 재계약 불투명성 논란 … 내가 직접 쓴 블로그 포스팅

by Star-Seeker 2024. 4. 30.

블랙핑크 리사 YG 재계약 불투명성 논란 … 내가 직접 쓴 블로그 포스팅

 

 

 

블랙핑크의 멤버 리사가 YG엔터테인먼트와의 재계약을 떠날 가능성이 높아졌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리사는 오는 8월 전속계약 만료를 앞두고 YG와의 재계약 여부를 타진해왔으나 합의점을 찾지 못했다고 한다. YG 측은 기간 만료 전 ‘극적 타결’을 바라고 있었지만, 양측의 입장 차가 상당히 큰 것으로 알려졌다.

 

리사의 YG 재계약 불발 가능성은 중국 소식통을 통해 먼저 제기됐다. 중국 에이전시는 리사와의 스케줄을 조율하며 출연 여부를 타진해왔는데, 최근 ‘리사와 재계약이 불투명해 8월 이후 스케줄을 협의하기 어렵다’고 전해왔다는 것이다. YG는 이에 대해 “투어 및 개인 일정 때문이며, (재)계약 여부와는 상관없다”고 답변했다. 하지만 최근 중국 측과 진행하던 리사의 스케줄을 정리한 것은 사실로 인정했다고 볼 수 있다.

 

블랙핑크의 나머지 멤버 3명과의 재계약 과정은 비교적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고 전해졌다. “서로의 입장차를 좁혀가며 재계약 후 동행하는 것으로 방향을 잡았다”는 업계 관계자의 말처럼, 블랙핑크의 활동 방향은 그들의 재계약 여부가 공식 발표된 후 결정될 것으로 예상된다.

 

리사가 YG와 재계약이 최종 불발된 이후에도 블랙핑크 멤버로 활동할 지 여부는 향후 이 그룹의 방향성에 큰 영향을 미칠 수밖에 없다. 블랙핑크는 데뷔 이후 글로벌 스타로 성장하며 ‘몸값’이 어마어마하게 상승했다. 이번 재계약 논란은 그들의 활동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개인적으로는 리사가 YG를 떠날 가능성이 높다는 소식에 아쉬움을 느낀다. 그녀는 블랙핑크의 중요한 멤버 중 한 명이며, 그녀의 색다른 매력과 뛰어난 댄스 실력은 그룹의 활동에 큰 기여를 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어떤 결정이든 그녀의 선택을 존중하고 응원할 것이다. 블랙핑크의 미래에 대한 기대와 걱정이 함께하는 상황이지만, 그들의 음악과 무대에서 더 멋진 모습을 보여줄 것을 기대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