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소유진과 인연 이규형 백종원에게 감사 옥탑방의 문제아들

by Star-Seeker 2023. 1. 12.

소유진과 인연 이규형 백종원에게 감사 옥탑방의 문제아들

소유진에게 미쳤냐고... 

"소유진에게 미쳤냐고 한..." 이규형 '그 이유 들어보니..' 백종원과 만남을 반대했나?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교도소 전문 배우 이규형이 게스트로 출연했어요.

이날 이규형은 소유진과 백종원 부부가 자신의 생명의 은인이라고 밝히며 에피소드를 공개했는데요.

이규형은 "유진 누나가 제 초·중·대 선배다. 두 분이 연애하실 때 제 연극을 많이 보러 왔다. 백종원 형님이 올 때마다 선물하고 식당 쿠폰을 몇십 장씩 챙겨주셨다. 그걸로 밥을 많이 먹었다"라고 회상했어요.

소유진이랑 굉장한 인연이죠, 초,중,대 선배라뇨...ㅎㅎㅎ

이어 그는 "처음에 유진 누나가 공연 보러 와서 '누나 남자 친구 생겼다'라고 하길래 궁금해서 '누군데?' 물어봤다. 유진 누나가 '15살 연상이야'라고 하더라.

그래서 '누나 미쳤어?' 이랬다. 뭐 하는 분일까 궁금했는데 그분이었다"라고 말했어요.

이규형의 말을 들은 김숙은 "요즘도 백종원이 잘 챙겨주냐"라고 물었고, 이에 이규형은 "형님이 주신 쿠폰으로 아버지랑 식당에 방문했는데 고마우니까 누나한테 '잘 먹을게'하며 인증샷을 보냈는데 10분 뒤에 사무실에서 뛰어 내려오더라. '아버지랑 가게 왔는데 형한테 왜 얘기 안 했냐'면서 음식도 더 시켜주시고 계산도 못하게 했어요. 아버지께 내 칭찬도 해주고 감동이었다"라고 말하며 백종원 소유진과의 친분을 과시했어요~

 

 


함께 보면 인싸되는 핫이슈들

더글로리 김히어라 머리채 잡힌 일상 사진 공개

 

더글로리 김히어라 머리채 잡힌 일상 사진 공개

더글로리 김히어라 머리채 잡힌 일상 사진 공개 김히어라 인스타에 일상공개 즐겨 김히어라가 '더 글로리' 극 중 캐릭터로 분한 일상을 인스타에 공개했어요. 더글로리 김히어라는 "머리 묶은

starseeker.co.kr

프리지아 청록색 핑크색 그냥 입어도 힙한 스타일

 

프리지아 청록색 핑크색 그냥 입어도 힙한 스타일

프리지아 청록색 핑크색 그냥 입어도 힙한 스타일 소노펫에서 일상공개 핫이슈녀 프리지아가 힙한 매력 인스타에 공개했어요. 프리지아는 인스타그램에 “요기 넘 좋아. 프링이들 뭐하고 지내

starseeker.co.kr

돌싱글즈 배수진 발신번호 없는 장난 전화 고통

 

돌싱글즈 배수진 발신번호 없는 장난 전화 고통

돌싱글즈 배수진 발신번호 없는 장난 전화 고통 배수진이 장난 전화 때문에 고통을 받고 있어요. 11일 배수진은 "제발 전화 좀 그만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공개된 사진에는

starseeker.co.kr

윤은혜 눈오는날 롱코트 스타일리시패션 인스타 사진

 

윤은혜 눈오는날 롱코트 스타일리시패션 인스타 사진

윤은혜 눈오는날 롱코트 스타일리시패션 인스타 사진 윤은혜가 인스타를 통해서 근황을 전했어요. 11일 윤은혜는 자신의 SNS를 통해 "다음엔 장갑을 꼭 준비하겠어요~ ! 만들어야지~"라는 멘트와

starseeker.co.kr

한예슬 드디어 드라마 복귀하나 '서울에 여왕이 산다' 출연 긍정 검토

 

한예슬 드디어 드라마 복귀하나 '서울에 여왕이 산다' 출연 긍정 검토

한예슬 드디어 드라마 복귀하나 '서울에 여왕이 산다' 출연 긍정 검토 '서울에 여왕이 산다' 제안…이번에도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귀환 하나? 한예슬이 4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할지 이목이 집

starseeker.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