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장근석 여자친구 공개? 누구? 연애가중계서 고백

by Star-Seeker 2023. 1. 13.

장근석 여자친구 공개? 누구? 연애가중계서 고백

연애가중계 장근석 여자친구는 팬...이라고 밝혀

장근석

쿠팡플레이의 ‘미끼’로 5년 만에 안방극장에 돌아온 배우 장근석이 연애 중임을 깜짝 공개했어요.

 

'연중 플러스’ 스타 퇴근길 코너에서는 쿠팡플레이 드라마 ‘미끼’의 두 주인공 장근석, 허성태가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어요~

 

장근석은 ‘미끼’를 통해 무려 5년 만에 복귀해 눈길을 끌고 있어요. 장근석은 “아이러니하게도 데뷔한 지 30년이 됐다”며 “한 번도 제대로 휴식이란 걸 해본 적이 없었어요. 계속 그렇게 살다 보니 한 번은 나도 재충전의 시간이 필요하지 않을까 싶었다”고 긴 공백기를 가졌던 이유를 털어놨는데요. 긴 휴식기를 가지고 복귀한 장근석님 환영합니다ㅎㅎ

 

장근석은 “5년의 공백기동안 군대를 다녀왔고, 나를 재충전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고 회상했어요.

이후 장근석과 허성태는 게임용 거짓말 탐지기 테스트를 진행했는데요. 허성태는 장근석에게 ‘여자친구가 있나’란 질문을 던져 궁금증을 유발했어요. 장근석은 의외로 망설임 없이 ‘있다’고 답했고, 테스트기의 반응은 진실로 반응했죠.

리포터는 이에 장근석에게 “실제로 여자친구가 있는 것이냐”고 질문했어요. 장근석은 “저는 항상 누가 옆에 없으면 안 되는 스타일”이라고 털어놔 호기심을 스튜디오를 자극하며 호기심을 이끌어냈어요.

 

다만 이내 이어지는 답변이 반전을 안겨 시청자들과 스튜디오를 빵 터트렸는데요. 장근석은 여자친구의 정체를 묻자 “장어분들이라고 저희 팬분들이랑 30년동안 연애를 하고 있다”고 너스레를 떨어 털어놨어요.

 

2023년 새해 목표도 전했어요. 장근석은 “5년동안 기다려왔고 참아왔던 제 놀이터에 다시 와서 하고 싶은 연기를 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줄 수 있으면 좋겠다”며 “또 저답게 다시 살고 싶다”고 소망을 밝혔어요.

 

기대되는 신작 '미끼'가 되겠습니다.

 

 


함께 보면 인싸되는 핫이슈들

환승연애 이나연 인스타 팔로워 구매 의혹 부인 일상사진 공개

 

환승연애 이나연 인스타 팔로워 구매 의혹 부인 일상사진 공개

환승연애 이나연 인스타 팔로워 구매 의혹 부인 일상사진 공개 팔로워 모시기 한적없다, 많은 사람들이 보는 공간 그럴수 없다. ‘환승연애2' 이나연이 SNS 팔로워 구매 의혹을 부인했어요. 이나

starseeker.co.kr

소유진과 인연 이규형 백종원에게 감사 옥탑방의 문제아들

 

소유진과 인연 이규형 백종원에게 감사 옥탑방의 문제아들

소유진과 인연 이규형 백종원에게 감사 옥탑방의 문제아들 소유진에게 미쳤냐고... "소유진에게 미쳤냐고 한..." 이규형 '그 이유 들어보니..' 백종원과 만남을 반대했나?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starseeker.co.kr

더글로리 김히어라 머리채 잡힌 일상 사진 공개

 

더글로리 김히어라 머리채 잡힌 일상 사진 공개

더글로리 김히어라 머리채 잡힌 일상 사진 공개 김히어라 인스타에 일상공개 즐겨 김히어라가 '더 글로리' 극 중 캐릭터로 분한 일상을 인스타에 공개했어요. 더글로리 김히어라는 "머리 묶은

starseeker.co.kr

프리지아 청록색 핑크색 그냥 입어도 힙한 스타일

 

프리지아 청록색 핑크색 그냥 입어도 힙한 스타일

프리지아 청록색 핑크색 그냥 입어도 힙한 스타일 소노펫에서 일상공개 핫이슈녀 프리지아가 힙한 매력 인스타에 공개했어요. 프리지아는 인스타그램에 “요기 넘 좋아. 프링이들 뭐하고 지내

starseeker.co.kr

돌싱글즈 배수진 발신번호 없는 장난 전화 고통

 

돌싱글즈 배수진 발신번호 없는 장난 전화 고통

돌싱글즈 배수진 발신번호 없는 장난 전화 고통 배수진이 장난 전화 때문에 고통을 받고 있어요. 11일 배수진은 "제발 전화 좀 그만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공개된 사진에는

starseeker.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