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환승연애 이나연 인스타 팔로워 구매 의혹 부인 일상사진 공개

by Star-Seeker 2023. 1. 13.

환승연애 이나연 인스타 팔로워 구매 의혹 부인 일상사진 공개

팔로워 모시기 한적없다, 많은 사람들이 보는 공간 그럴수 없다.

환승연애 이나연

‘환승연애2' 이나연이 SNS 팔로워 구매 의혹을 부인했어요.

 

이나연은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짧은 시간 동안 많이 걱정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이야기를 시작했는데요.

 

이나연은 “저는 지금까지도 지금도 앞으로도 팔로워 모시기 모시기 장난친 적 없으니까 앞으로도 지켜봐달라고 못 박은 것”이며 팔로워를 인위적으로 올린적 없다며 확실하게 이야기했어요.

 

앞서 이나연은 한 네티즌과 나눈 DM을 공개했어요. 해당 메시지에는 일각에서 이나연이 팔로워 수를 늘리기 위해 팔로워를 구매했다는 루머가 돌고 있다는 내용이 담겨 있었어요.

 

이에 대해 이나연은 “사실 몇 주 전부터 자꾸 제 팔로워로 루머 퍼뜨린다는 제보가 메일로 많이 왔거든요? 그리고나서 이렇게 이제서야 갑자기 계정이 이상해진 게 악의적인 거 같긴 해요”라고 이나연의 생각을 전했어요.

 

이어 “이렇게 많은 분이 지켜보는 앞에서 티나게 사는 바보가 어딨겠습니까? 저는 단 한 번도 그런 적 없고 앞으로도 없을 것”이라며 강력하게 부인했어요.

 

또한 이나연은 “또 이런 일이 있다면 제대로 화낼 거에요. 여러분도 두 눈 뜨고 봐주세요”라고 경고하며 “받아주시고 걱정해주셔서 감사해요”라고 인사했어요.

 

한편 이나연은 지난해 티빙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환승연애2’에 출연했고 하키선수 남희두와 재결합을 이루면서 아직도 좋은 만남을 지속하고 있어요.

 

 

 


함께 보면 인싸되는 핫이슈들

소유진과 인연 이규형 백종원에게 감사 옥탑방의 문제아들

 

소유진과 인연 이규형 백종원에게 감사 옥탑방의 문제아들

소유진과 인연 이규형 백종원에게 감사 옥탑방의 문제아들 소유진에게 미쳤냐고... "소유진에게 미쳤냐고 한..." 이규형 '그 이유 들어보니..' 백종원과 만남을 반대했나?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starseeker.co.kr

더글로리 김히어라 머리채 잡힌 일상 사진 공개

 

더글로리 김히어라 머리채 잡힌 일상 사진 공개

더글로리 김히어라 머리채 잡힌 일상 사진 공개 김히어라 인스타에 일상공개 즐겨 김히어라가 '더 글로리' 극 중 캐릭터로 분한 일상을 인스타에 공개했어요. 더글로리 김히어라는 "머리 묶은

starseeker.co.kr

프리지아 청록색 핑크색 그냥 입어도 힙한 스타일

 

프리지아 청록색 핑크색 그냥 입어도 힙한 스타일

프리지아 청록색 핑크색 그냥 입어도 힙한 스타일 소노펫에서 일상공개 핫이슈녀 프리지아가 힙한 매력 인스타에 공개했어요. 프리지아는 인스타그램에 “요기 넘 좋아. 프링이들 뭐하고 지내

starseeker.co.kr

돌싱글즈 배수진 발신번호 없는 장난 전화 고통

 

돌싱글즈 배수진 발신번호 없는 장난 전화 고통

돌싱글즈 배수진 발신번호 없는 장난 전화 고통 배수진이 장난 전화 때문에 고통을 받고 있어요. 11일 배수진은 "제발 전화 좀 그만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공개된 사진에는

starseeker.co.kr

윤은혜 눈오는날 롱코트 스타일리시패션 인스타 사진

 

윤은혜 눈오는날 롱코트 스타일리시패션 인스타 사진

윤은혜 눈오는날 롱코트 스타일리시패션 인스타 사진 윤은혜가 인스타를 통해서 근황을 전했어요. 11일 윤은혜는 자신의 SNS를 통해 "다음엔 장갑을 꼭 준비하겠어요~ ! 만들어야지~"라는 멘트와

starseeker.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