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신예은 더글로리 교복샷 인스타에 공개 단아한 모습 반전

by Star-Seeker 2023. 1. 9.

신예은 더글로리 교복샷 인스타에 공개 단아한 모습 반전

 

신예은 교복 인스타

신예은이 '더 글로리' 촬영 중의 사진을 본인의 인스타에 공개했어요.

 

신예은은 "주말에는 #더글로리 #어린 연진"이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어요.

 

공개된 사진 속 신예은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 속 교복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어요.

 

신예은은 글로리'에서'에서 문동은을 괴롭히는 역으로 찰진 욕설 연기와 '맑은 눈의 광인' 이라는 별명을 낳은 실감나는 학교 폭력 주동자 연기로 주목을 받았었는데요.

 

극 중 캐릭터와는 다르게 그는 사랑스러운 미소와 청순한 미모로 러블리한 분위기를 뽐냈어요.

 

광기어린 표정은 온대간대 없고 너무나 사랑스러운 표정으로 극중 역할과 반대되는 반전매력을 발산했네요.

 

신예은의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이렇게 사랑스럽다니, 연기 진짜 잘한다", "임지연이랑 닮아보여", "드라마에서는 무서웠는데 너무 예쁘네", "박연진은 무서운데 웃으면 박연진 분위기가 안나" 등의 반응을 보이며 열광했어요.

 

 


함께 보면 인싸되는 핫이슈들

[2023.1.9] 국내 증시 개장전 시황 모음 - 일단 상승출발 예상

 

[2023.1.9] 국내 증시 개장전 시황 모음 - 일단 상승출발 예상

오늘(2023.1.9)의 장전 주식 시황 모음 01/09 한국 증시: 1%대 상승 출발 후 매물 소화 과정 전망 미래에셋증권 미디어콘텐츠본부 서상영(02-3774-1621) MSCI 한국 지수 ETF는 5.05%, MSCI 신흥 지수 ETF는 2.09%

starseeker.co.kr

곽정은 이혼 이야기, 결혼 지옥이었다. 집사부에서 털어놔

 

곽정은 이혼 이야기, 결혼 지옥이었다. 집사부에서 털어놔

곽정은 이혼 이야기, 결혼 지옥이었다. 집사부에서 털어놔 곽정은이 자신의 이혼 이야기를 꺼냈어요. '집사부일체2'에서는 '결혼 VS 비혼' 특집으로 각 주제를 대표하는 사부가 자신의 이야기를

starseeker.co.kr

홍진경, 수지 미모 축하 "그렇게 태어나신거 축하드린다" 폭소

 

홍진경, 수지 미모 축하 "그렇게 태어나신거 축하드린다" 폭소

홍진경, 수지 미모 축하 "그렇게 태어나신거 축하드린다" 폭소 홍진경이 가수 겸 배우 수지의 미모에 감탄했어요. 유투브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에 공개된 영상에는 수지가 감미로운 목소리로

starseeker.co.kr

임영웅 뉴진스 골든디스크 태국에서 3년만에 본상 수상

 

임영웅 뉴진스 골든디스크 태국에서 3년만에 본상 수상

임영웅 뉴진스 골든디스크 태국에서 3년만에 본상 수상 임영웅이 골든디스크 디지털 음원 부문 본상을 수상했어요. 한국에서 최고의 팬덤을 보유하고 있죠!! 태국 방콕에서 진행된 '37회 골든디

starseeker.co.kr

한소희 문신없는 하얀팔뚝 마른몸매 과시, 30살 첫 일상공개

 

한소희 문신없는 하얀팔뚝 마른몸매 과시, 30살 첫 일상공개

한소희 문신없는 하얀팔뚝 마른몸매 과시, 30살 첫 일상공개 한소희가 30살이 된 후 더 성숙해진 분위기와 미모미모를 인스타를 통해 알렸어요. 1994년생으로 올해로 30살이 되었죠. 전혀.. 나이를

starseeker.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