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허니제이 슬립입고 D라인 공개, 결혼후 행복 일상

by Star-Seeker 2023. 1. 9.

허니제이 슬립입고 D라인 공개, 결혼후 행복 일상

 

허니제이가 D라인을 본인의 인스타에 공개했어요.

허니제이는 "제법 커진 러브를 볼 때마다 신비롭고 경이롭다"라며 말문을 열었어요.

허니제이는 "누군가 그랬지. 지금이 여자로서 가장 아름다울 때라고"라며 사진을 공개했는데

 

공개된 사진 속 허니제이는 레드 컬러의 슬립을 입고 거울 앞에서 셀카를 촬영한 모습을 카메라에 담았다. 특히 전보다 더 볼록해진 D라인을 드러내 팬들의 관심을 끌었어요.

허니제이는 지난해 11월 1세 연하 패션계 종사자인 정담 씨와 결혼과 동시에 임신 소식을 전해 많은 축하를 받았었는데요. 생각보다 빠르게 배가 불러오는 모습이네요.

 

건강하게 순산하시길 기도합니다!!

 

 


함께 보면 인싸되는 핫이슈들

신예은 더글로리 교복샷 인스타에 공개 단아한 모습 반전

 

신예은 더글로리 교복샷 인스타에 공개 단아한 모습 반전

신예은 더글로리 교복샷 인스타에 공개 단아한 모습 반전 신예은이 '더 글로리' 촬영 중의 사진을 본인의 인스타에 공개했어요. 신예은은 "주말에는 #더글로리 #어린 연진"이라는 글과 함께 자신

starseeker.co.kr

[2023.1.9] 국내 증시 개장전 시황 모음 - 일단 상승출발 예상

 

[2023.1.9] 국내 증시 개장전 시황 모음 - 일단 상승출발 예상

오늘(2023.1.9)의 장전 주식 시황 모음 01/09 한국 증시: 1%대 상승 출발 후 매물 소화 과정 전망 미래에셋증권 미디어콘텐츠본부 서상영(02-3774-1621) MSCI 한국 지수 ETF는 5.05%, MSCI 신흥 지수 ETF는 2.09%

starseeker.co.kr

곽정은 이혼 이야기, 결혼 지옥이었다. 집사부에서 털어놔

 

곽정은 이혼 이야기, 결혼 지옥이었다. 집사부에서 털어놔

곽정은 이혼 이야기, 결혼 지옥이었다. 집사부에서 털어놔 곽정은이 자신의 이혼 이야기를 꺼냈어요. '집사부일체2'에서는 '결혼 VS 비혼' 특집으로 각 주제를 대표하는 사부가 자신의 이야기를

starseeker.co.kr

홍진경, 수지 미모 축하 "그렇게 태어나신거 축하드린다" 폭소

 

홍진경, 수지 미모 축하 "그렇게 태어나신거 축하드린다" 폭소

홍진경, 수지 미모 축하 "그렇게 태어나신거 축하드린다" 폭소 홍진경이 가수 겸 배우 수지의 미모에 감탄했어요. 유투브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에 공개된 영상에는 수지가 감미로운 목소리로

starseeker.co.kr

임영웅 뉴진스 골든디스크 태국에서 3년만에 본상 수상

 

임영웅 뉴진스 골든디스크 태국에서 3년만에 본상 수상

임영웅 뉴진스 골든디스크 태국에서 3년만에 본상 수상 임영웅이 골든디스크 디지털 음원 부문 본상을 수상했어요. 한국에서 최고의 팬덤을 보유하고 있죠!! 태국 방콕에서 진행된 '37회 골든디

starseeker.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