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일타스캔들 인물관계도, 정경호 전도연, 수학일타강사 연기

by Star-Seeker 2023. 1. 9.

일타스캔들 인물관계도 줄거리, 정경호 전도연, 수학일타강사 연기

 

 

환혼의 후속작으로 '일타스캔들'이 방영합니다.

정경호가 "바들바들 떨며 수학 일타 강사를 연기했다"고 밝혔어요.

정경호는 ‘일타 스캔들’ 제작발표회에서 수학 강사 최치열 역할에 얽힌 비화를 공개했어요.

정경호는 극 중 연평균 1조 원의 경제적 가치를 창출하는 스타 강사 최치열로 연기해요. 최치열은 위상이 높아지며 점점 까칠해지고, 섭식장애를 달고 살게 되지만 남행선을 만나 경직된 자아가 무너지는 경험을 하게 되면서 일어나는 에피소드에요.

학창 시절 수학과의 관계가 어땠냐는 질문에 정경호는 "난 근데 국어를 더 좋아했어요. 수학도 좋아했지만 수학보다 국어를 더 좋아했어요. 그다음으로 좋아했어요. 그다음 과학이었나?"라고 답하며 미소 지으며 넘겼어요.

일타스캔들 인물관계도

정경호는 "수학을 너무 오랜만에 봐서 초반 강의하는 장면을 준비하기 위해 잠시나마 수학을 조금 이해하려고 했던 모습들이 있었어요. 그게 아니라는 걸, 헛수고였다는 걸 너무 빨리 깨닫게 됐다"고 털어놓으며 웃음을 줬어요.

이어 "일단 일타 강사 선생님들 강의 영상도 많이 봤고 수학 풀이 과정을 알려주신 선생님의 일타 강의도 받았다. 판서 연습도 했다"며 "지금 내 말투에 지금 수학을 알려주신 선생님을 섞어 연기해봤다"고 덧붙이며 찐 배우의 진면목을 드러냈죠.

정경호는 "실제 강의실 안에 100명 정도의 학생 분들이 있어요. 진짜로 안 틀리기 위해 바들바들 떨며 연기했다"고 회상했어요.

이에 전도연은 "이걸 외운다고 다 되나 싶은 대사들이 있었어요. 대단하다고 느꼈다"고 말했어요.

진짜 학창시절 시험공부하듯 달달 외운것 같아요.

정말 힘들게 촬영한 일타 스캔들 재밌고 대박 났으면 좋겠어요.

 

아참, 시청전 등장인물관계도 숙지는 필수겠죠?

위 인물관계도 슥 한번 보시고 드라마 이해도를 높이시길 바랄께요!!

'일타 스캔들'은 tvN 토일드라마 '환혼: 빛과 그림자' 후속으로 14일 오후 9시 10분 첫 방송됩니다.

 

 

 


함께 보면 인싸되는 핫이슈들

제니 전용기 고급진 사진 공개, 시간당 이용료?

 

제니 전용기 고급진 사진 공개, 시간당 이용료?

제니 전용기 고급진 사진 공개, 시간당 이용료? 블랙핑크 제니가 전용기에서 모습을 공개했어요. 비가오는 날씨에 전용기 안에서 다양한 포즈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검정색 자켓에 검정 샤넬 목

starseeker.co.kr

허니제이 슬립입고 D라인 공개, 결혼후 행복 일상

 

허니제이 슬립입고 D라인 공개, 결혼후 행복 일상

허니제이 슬립입고 D라인 공개, 결혼후 행복 일상 허니제이가 D라인을 본인의 인스타에 공개했어요. 허니제이는 "제법 커진 러브를 볼 때마다 신비롭고 경이롭다"라며 말문을 열었어요. 허니제

starseeker.co.kr

신예은 더글로리 교복샷 인스타에 공개 단아한 모습 반전

 

신예은 더글로리 교복샷 인스타에 공개 단아한 모습 반전

신예은 더글로리 교복샷 인스타에 공개 단아한 모습 반전 신예은이 '더 글로리' 촬영 중의 사진을 본인의 인스타에 공개했어요. 신예은은 "주말에는 #더글로리 #어린 연진"이라는 글과 함께 자신

starseeker.co.kr

[2023.1.9] 국내 증시 개장전 시황 모음 - 일단 상승출발 예상

 

[2023.1.9] 국내 증시 개장전 시황 모음 - 일단 상승출발 예상

오늘(2023.1.9)의 장전 주식 시황 모음 01/09 한국 증시: 1%대 상승 출발 후 매물 소화 과정 전망 미래에셋증권 미디어콘텐츠본부 서상영(02-3774-1621) MSCI 한국 지수 ETF는 5.05%, MSCI 신흥 지수 ETF는 2.09%

starseeker.co.kr

곽정은 이혼 이야기, 결혼 지옥이었다. 집사부에서 털어놔

 

곽정은 이혼 이야기, 결혼 지옥이었다. 집사부에서 털어놔

곽정은 이혼 이야기, 결혼 지옥이었다. 집사부에서 털어놔 곽정은이 자신의 이혼 이야기를 꺼냈어요. '집사부일체2'에서는 '결혼 VS 비혼' 특집으로 각 주제를 대표하는 사부가 자신의 이야기를

starseeker.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