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가수 벤, 출산 앞두고 감기증세, 이욱 이사장

by Star-Seeker 2023. 1. 9.

가수 벤, 출산 앞두고 감기증세, 이욱 이사장

 

 

출산을 앞두고 있는 벤이 감기에 걸렸다고 전했어요.

가수 벤은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셀카를 게재하며 "감기 걸린지 좀 됐는데 약도 못 먹고, 잠도 못 자고, 코막히고, 코 흘리고 오늘은 심지어 후각도 잃었다"라며 "왜 이래 괴로워"라고 고통을 호소했어요.

임신중에 감기 진짜 괴롭죠ㅠ 아이를 위해 약을 먹지 않고 버티는 엄마의 희생 정신ㅠㅠ

벤은 지난해 7월 임신 소식을 알린 바 있어, 건강이 염려되는 가운데, 한 팬은 "임산부여도 산부인과에서 처방 받아 약을 먹을 수 있어요. 참는게 태아한테 더 안 좋아요"라며 진심 어린 조언을 건네 눈길을 끌었어요.

한편 벤은 2020년 국제환경보전기관 더블유재단 이욱 이사장과 열애 사실을 인정하고, 2020년 8월 결혼발표를 했어요. 하지만 코로나19로 혼인신고를 먼저하고 결혼 생활을 시작했어요. 이후 2021년 6월 미뤘던 결혼식을 올렸고 1년 1개월 만인 지난해 7월 임신 소식을 전하며 기쁨을 알렸어요.

최근에는 만삭 화보를 공개해 많은 화제를 모으기도 했구요. 배가 나온 사진을 많이 공개하며. 뱃속 아이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습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순산하시길 바래요!!

 

 


함께 보면 인싸되는 핫이슈들

일타스캔들 인물관계도, 정경호 전도연, 수학일타강사 연기

 

일타스캔들 인물관계도, 정경호 전도연, 수학일타강사 연기

일타스캔들 인물관계도 줄거리, 정경호 전도연, 수학일타강사 연기 환혼의 후속작으로 '일타스캔들'이 방영합니다. 정경호가 "바들바들 떨며 수학 일타 강사를 연기했다"고 밝혔어요. 정경호는

starseeker.co.kr

제니 전용기 고급진 사진 공개, 시간당 이용료?

 

제니 전용기 고급진 사진 공개, 시간당 이용료?

제니 전용기 고급진 사진 공개, 시간당 이용료? 블랙핑크 제니가 전용기에서 모습을 공개했어요. 비가오는 날씨에 전용기 안에서 다양한 포즈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검정색 자켓에 검정 샤넬 목

starseeker.co.kr

허니제이 슬립입고 D라인 공개, 결혼후 행복 일상

 

허니제이 슬립입고 D라인 공개, 결혼후 행복 일상

허니제이 슬립입고 D라인 공개, 결혼후 행복 일상 허니제이가 D라인을 본인의 인스타에 공개했어요. 허니제이는 "제법 커진 러브를 볼 때마다 신비롭고 경이롭다"라며 말문을 열었어요. 허니제

starseeker.co.kr

신예은 더글로리 교복샷 인스타에 공개 단아한 모습 반전

 

신예은 더글로리 교복샷 인스타에 공개 단아한 모습 반전

신예은 더글로리 교복샷 인스타에 공개 단아한 모습 반전 신예은이 '더 글로리' 촬영 중의 사진을 본인의 인스타에 공개했어요. 신예은은 "주말에는 #더글로리 #어린 연진"이라는 글과 함께 자신

starseeker.co.kr

[2023.1.9] 국내 증시 개장전 시황 모음 - 일단 상승출발 예상

 

[2023.1.9] 국내 증시 개장전 시황 모음 - 일단 상승출발 예상

오늘(2023.1.9)의 장전 주식 시황 모음 01/09 한국 증시: 1%대 상승 출발 후 매물 소화 과정 전망 미래에셋증권 미디어콘텐츠본부 서상영(02-3774-1621) MSCI 한국 지수 ETF는 5.05%, MSCI 신흥 지수 ETF는 2.09%

starseeker.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