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제니 전용기 고급진 사진 공개, 시간당 이용료?

by Star-Seeker 2023. 1. 9.

제니 전용기 고급진 사진 공개, 시간당 이용료?

 

블랙핑크 제니 전용기

블랙핑크 제니가 전용기에서 모습을 공개했어요.

 

비가오는 날씨에 전용기 안에서 다양한 포즈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검정색 자켓에 검정 샤넬 목도리가 제니의 고급스러움을 더해주고 있네요.

제니가 탄 전용기 이용료는 얼마일까? 절로 억소리 나는 가격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제니는 이번에 대기업 총수들이나 이용하는 서울 김포비즈니스 항공센터를 통해 출국을 했어요.

시간당 2000만원으로 알려져 있죠. 월드클래스 슈퍼스타다운 모습으로 보입니다.

 

블랙핑크 제니가 최근 "아시아 투어 시작. 파이팅. First city Bangkok"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한 모습을 공유드렸습니다!!

 

블랙핑크 투어 무사히 성공적으로 마치고 돌아오시길!!

 

 


함께 보면 인싸되는 핫이슈들

허니제이 슬립입고 D라인 공개, 결혼후 행복 일상

 

허니제이 슬립입고 D라인 공개, 결혼후 행복 일상

허니제이 슬립입고 D라인 공개, 결혼후 행복 일상 허니제이가 D라인을 본인의 인스타에 공개했어요. 허니제이는 "제법 커진 러브를 볼 때마다 신비롭고 경이롭다"라며 말문을 열었어요. 허니제

starseeker.co.kr

신예은 더글로리 교복샷 인스타에 공개 단아한 모습 반전

 

신예은 더글로리 교복샷 인스타에 공개 단아한 모습 반전

신예은 더글로리 교복샷 인스타에 공개 단아한 모습 반전 신예은이 '더 글로리' 촬영 중의 사진을 본인의 인스타에 공개했어요. 신예은은 "주말에는 #더글로리 #어린 연진"이라는 글과 함께 자신

starseeker.co.kr

[2023.1.9] 국내 증시 개장전 시황 모음 - 일단 상승출발 예상

 

[2023.1.9] 국내 증시 개장전 시황 모음 - 일단 상승출발 예상

오늘(2023.1.9)의 장전 주식 시황 모음 01/09 한국 증시: 1%대 상승 출발 후 매물 소화 과정 전망 미래에셋증권 미디어콘텐츠본부 서상영(02-3774-1621) MSCI 한국 지수 ETF는 5.05%, MSCI 신흥 지수 ETF는 2.09%

starseeker.co.kr

곽정은 이혼 이야기, 결혼 지옥이었다. 집사부에서 털어놔

 

곽정은 이혼 이야기, 결혼 지옥이었다. 집사부에서 털어놔

곽정은 이혼 이야기, 결혼 지옥이었다. 집사부에서 털어놔 곽정은이 자신의 이혼 이야기를 꺼냈어요. '집사부일체2'에서는 '결혼 VS 비혼' 특집으로 각 주제를 대표하는 사부가 자신의 이야기를

starseeker.co.kr

홍진경, 수지 미모 축하 "그렇게 태어나신거 축하드린다" 폭소

 

홍진경, 수지 미모 축하 "그렇게 태어나신거 축하드린다" 폭소

홍진경, 수지 미모 축하 "그렇게 태어나신거 축하드린다" 폭소 홍진경이 가수 겸 배우 수지의 미모에 감탄했어요. 유투브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에 공개된 영상에는 수지가 감미로운 목소리로

starseeker.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