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엔믹스 빛나는 시크 카리스마로 빛나는 블로그 포스팅

by Star-Seeker 2024. 1. 15.

엔믹스 빛나는 시크 카리스마로 빛나는 포스팅

 

엔믹스 빛나는 시크 카리스마로 빛나는 블로그 포스팅

 

"엔믹스가 1월 15일 서울 송파구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에서 새 미니 앨범 'Fe3O4: BREAK'(에프이쓰리오포: 브레이크)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미디어 쇼케이스에서는 엔믹스의 시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가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또한 엔믹스의 뛰어난 댄스 실력과 강렬한 퍼포먼스는 관객들의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한편, 엔믹스 두 번째 미니 앨범 'Fe3O4: BREAK'와 타이틀곡 'DASH'(대시)는 1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앨범에서는 엔믹스의 다채로운 음악적 스펙트럼과 강렬한 비트가 어우러져 더욱 강력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또한 타이틀곡 'DASH'는 빠른 템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이루어져, 엔믹스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엔믹스 빛나는 시크 카리스마로 빛나는 블로그 포스팅

 

[사진=비하인드DB]

 

엔믹스의 새 미니 앨범 'Fe3O4: BREAK'와 타이틀곡 'DASH'는 이미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는 만큼,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엔믹스의 뛰어난 음악적 실력과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는 이번 앨범으로 더욱 빛을 발할 것으로 보인다. 엔믹스의 새 앨범 발매와 함께 더욱 많은 음악 팬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기를 기대해본다."

엔믹스 빛나는 시크 카리스마로 빛나는 블로그 포스팅
엔믹스 빛나는 시크 카리스마로 빛나는 블로그 포스팅
엔믹스 빛나는 시크 카리스마로 빛나는 블로그 포스팅

 

 

 


아이허브 iherb 5% 할인코드 공유

위 링크로 아이허브 접속하여 제품 구매시, 자동으로 5% 할인이 적용됩니다!


꼭 봐야될 핫이슈들

 

최예나 '굿 모닝'으로 컴백한 패션 스타일은? 마리끌레르 리뷰

김용건의 며느리 황보라 김영훈의 신혼집 공개! 깜짝 D라인도 살짝 드러나다?!

배우 박민영 '2억 5000만원 생활비'로 인한 전 남친과의 열애설은 진실일까?

믿듣규 규현의 열정 넘치는 'Restart' 무대 팬들의 열렬한 반응!

코미디언도 선을 넘을 수 있어 혐오와 풍자는 구분해야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