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최예나 '굿 모닝'으로 컴백한 패션 스타일은? 마리끌레르 리뷰

by Star-Seeker 2024. 1. 15.

최예나 '굿 모닝'으로 컴백한 패션 스타일은? 마리끌레르 리뷰

 

최예나 '굿 모닝'으로 컴백한 패션 스타일은? 마리끌레르 리뷰

 

오늘 오후 6시, 최예나의 3번째 미니 앨범 'GOOD MORNING'이 발매됩니다. 최예나는 매 앨범마다 유니크한 콘셉트로 독특한 비주얼을 보여주는데요. 이번 앨범에서도 그녀의 사복 패션은 어떨까요?

 

최예나는 빈센트 반 고흐의 해바라기가 연상되는 오버사이즈 가디건에 빅 칼라를 리본으로 묶어 레이어링 했습니다. 데님 팬츠를 매치하고 미우 미우의 발레리나 플랫 슈즈와 화이트 양말을 매치해 발레 코어로 룩을 마무리했는데요. 이번 룩은 트렌디하면서도 유니크한 스타일링이네요. 최예나의 소녀스러운 룩을 감상해 볼까요?

 

요즘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트래퍼 햇을 활용한 스타일링도 참고해 볼 만한데요. 핑크 컬러의 오버사이즈 저지 티셔츠와 핑크 포인트 카무플라주 패턴이 인상적인 카고 팬츠, 나이키 조던 스니커즈를 스타일링했습니다. 스포티한 룩이지만 핑크와 레드 컬러의 조합으로 소녀스럽게 연출했네요. 최예나는 유니크한 스타일의 최강자라 할 수 있는데요.

최예나 '굿 모닝'으로 컴백한 패션 스타일은? 마리끌레르 리뷰

 

치아가 보이는 입이 큼지막하게 프린팅된 크롭 탑에 데님 스커트를 매치하고 다양한 액세서리를 레이어링 했습니다. 특히 팔에 착용한 빅 사이즈의 디젤 뱅글이 눈에 띄네요. 요정의 귀를 연상케 하는 이어커프, 초커와 목걸이의 레이어링으로 룩에서 액세서리의 존재감이 얼마나 큰지 체감하게 해주는 스타일링이었습니다. 최예나는 항상 다양한 액세서리를 활용해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선보이는데요.

 

모든 셀럽의 스타일링에서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요소가 리본입니다. 최예나는 핑크 컬러 리본이 프린트된 티셔츠와 데님 숏츠를 매치해 캐주얼하게 연출했는데요. 심플한 룩이지만 그녀의 헤어 컬러와 리본의 컬러가 어우러져 매력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했습니다. 최예나의 패션 감각은 항상 눈에 띄는데요. 이번 앨범의 컴백으로 그녀의 패션도 더욱 기대가 됩니다.

 

내가 생각하기에 최예나는 패션 감각이 뛰어나고 독특한 스타일을 자랑하는 아티스트입니다. 그녀의 패션을 보며 항상 새로운 영감을 받고 있고, 이번 앨범에서도 그녀의 다양한 스타일링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굿모닝의 컴백과 함께 최예나의 패션도 더욱 빛나길 기대해봅니다.

최예나 '굿 모닝'으로 컴백한 패션 스타일은? 마리끌레르 리뷰
최예나 '굿 모닝'으로 컴백한 패션 스타일은? 마리끌레르 리뷰

 

 

 


아이허브 iherb 5% 할인코드 공유

위 링크로 아이허브 접속하여 제품 구매시, 자동으로 5% 할인이 적용됩니다!


꼭 봐야될 핫이슈들

 

김용건의 며느리 황보라 김영훈의 신혼집 공개! 깜짝 D라인도 살짝 드러나다?!

배우 박민영 '2억 5000만원 생활비'로 인한 전 남친과의 열애설은 진실일까?

믿듣규 규현의 열정 넘치는 'Restart' 무대 팬들의 열렬한 반응!

코미디언도 선을 넘을 수 있어 혐오와 풍자는 구분해야해

손예진 바자회 수익 4000만원 전액 기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