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이경규와 김태원의 음주 녹화 폭로 결국 위암 진단

by Star-Seeker 2024. 1. 15.

이경규와 김태원의 음주 녹화 폭로 결국 위암 진단

 

이경규와 김태원의 음주 녹화 폭로 결국 위암 진단

 

이경규와 김태원이 다시 만났다. 최근 김태원의 유튜브 채널 '김태원클라쓰'에서 이경규를 초대해 편안한 분위기에서 토크를 진행했다. 이날 이경규는 과거 인기 예능 프로그램 '남자의 자격' 녹화할 때 김태원이 매일 물을 마시던 것을 폭로했다. 그리고 자신도 갑자기 물이 먹고 싶어졌지만 마시니 술이었다는 충격적인 진실을 밝혔다. 이에 김태원은 아무 말도 하지 않다가 "편집해달라"라고 요청했고, 이경규는 "요즘 술 먹으면 어때. 술 방송도 하고 그런다"라고 진정시켰다. 이를 들은 김태원은 "방송 중에 먹었다는 얘기는 아니다. 요새는 방송 중에 먹냐"라고 질문했다. 이경규는 "먹는다. 김태원이 마신 건 완전한 소주는 아니고, 물과 소주를 섞어서 희석한 거였다"라고 설명을 덧붙였다. 그러면서 "그걸 하나 먹고 촬영에 들어가면 얘가 입이 팍팍 날아다녔다. 그러다 알코올이 빠지면 다시 다운됐다"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 "우리가 '남자의 자격'을 한 5년 했나?"라고 물었고, 김태원은 "형, 그렇게 생각만큼 길게 하지 못했다. 지 않았다. 프로그램 제목이 죽기 전에 해야 할 101가지인데 치사하게 한 두 가지는 마지막에 못 했을 거다"라고 기억했다.

 

이경규와 김태원의 음주 녹화 폭로 결국 위암 진단

이날 이경규는 또 다른 충격적인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그는 위 내시경 검사에서 진짜 위암이 발견되어 충격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를 들은 김태원은 "진짜?"라며 깜짝 놀랐고, 이경규는 "진짜다. 그래서 내가 음주를 줄이고 건강을 챙기려고 노력하고 있어"라고 말했다. 이어 "그래서 내가 이렇게 살아가는 거다. 내가 이렇게 살아가면서 이런 이야기를 해줄 수 있어서 좋다"라고 덧붙였다.

 

이경규와 김태원의 호흡이 다시 맞아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이번에는 예전과는 달리 건강을 위해 음주를 줄이고 더욱 건강하게 살아가는 모습을 보여준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있는 만남으로 평가받을 수 있을 것 같다. 이를 통해 우리도 건강을 위해 음주를 적절히 조절하고 살아가는 방법을 배울 수 있을 것이다.

이경규와 김태원의 음주 녹화 폭로 결국 위암 진단
이경규와 김태원의 음주 녹화 폭로 결국 위암 진단
이경규와 김태원의 음주 녹화 폭로 결국 위암 진단
이경규와 김태원의 음주 녹화 폭로 결국 위암 진단
이경규와 김태원의 음주 녹화 폭로 결국 위암 진단

 

 

 


아이허브 iherb 5% 할인코드 공유

위 링크로 아이허브 접속하여 제품 구매시, 자동으로 5% 할인이 적용됩니다!


꼭 봐야될 핫이슈들

 

엔믹스 빛나는 시크 카리스마로 빛나는 블로그 포스팅

최예나 '굿 모닝'으로 컴백한 패션 스타일은? 마리끌레르 리뷰

김용건의 며느리 황보라 김영훈의 신혼집 공개! 깜짝 D라인도 살짝 드러나다?!

배우 박민영 '2억 5000만원 생활비'로 인한 전 남친과의 열애설은 진실일까?

믿듣규 규현의 열정 넘치는 'Restart' 무대 팬들의 열렬한 반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