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최예나 7개월만의 컴백에 고민이 많았나봐요! '굿모닝'으로 공감해주세요

by Star-Seeker 2024. 1. 15.

최예나 7개월만의 컴백에 고민이 많았나봐요! '굿모닝'으로 공감해주세요

 

최예나 7개월만의 컴백에 고민이 많았나봐요! '굿모닝'으로 공감해주세요

 

가수 최예나(YENA)가 긍정 에너지 가득 담은 신보로 '예나 장르'를 새롭게 구축했다. 최예나는 15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미니 3집 '굿모닝(GOOD MORNING)'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번 컴백은 솔로 데뷔 2주년과 맞물려 최예나에게도 뜻깊은 의미를 담고 있다.

 

타이틀곡 '굿모닝(Good Morining)'은 최예나의 파워풀하면서도 상큼한 보컬이 돋보이는 에너지 넘치는 곡으로, 듣는 이들이 좋은 아침을 맞이하길 바란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최예나가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이번 신보에서 최예나는 대체 불가한 '예나 장르'를 구축함과 동시에 진솔한 내면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최예나 7개월만의 컴백에 고민이 많았나봐요! '굿모닝'으로 공감해주세요

타이틀곡과 함께 직접 작사·작곡한 수록곡 '미운 오리 새끼'가 바로 그것이다. '미운 오리 새끼'는 최예나의 최애곡이기도 했다. 그는 "처음 구상했을 때부터 주제, 멜로디 전부 제 손이 안 닿은 곳이 없는 애정 깊은 수록곡이다. 실제로 제 별명이 오리이기도 하고 '미운 오리 새끼'라는 동화를 봤을 때 공감의 마음을 담아서 위로를 드리고 싶었다. 제 또래나 사회초년생분들에게도 전하고 싶은 메시지가 담긴 곡"이라고 소개했다.

 

자전적인 이야기가 담긴 곡인 만큼 전작 '헤이트 로그리고' 활동 당시 일었던 저작권 논란 등을 의식하며 작업했을까. 이와 관련 최예나는 "제 이야기나 최예나로서 살아온 삶을 되돌아봤을 때 '어떤 느낌이 들었나' 생각했다. 특히 가수로서 데뷔 때부터 지금까지 느꼈던 부분을 많이 담아내서 녹이려고 노력했다"고 말했다.

 

최예나의 새로운 신보 '굿모닝'은 그동안의 고민과 성장을 담은 음악으로 가득 차 있으며, 그녀만의 색깔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작품이다. 이번 컴백을 통해 최예나는 자신만의 '예나 장르'를 확고히 구축하며 더욱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최예나 7개월만의 컴백에 고민이 많았나봐요! '굿모닝'으로 공감해주세요
최예나 7개월만의 컴백에 고민이 많았나봐요! '굿모닝'으로 공감해주세요
최예나 7개월만의 컴백에 고민이 많았나봐요! '굿모닝'으로 공감해주세요

 

 

 


아이허브 iherb 5% 할인코드 공유

위 링크로 아이허브 접속하여 제품 구매시, 자동으로 5% 할인이 적용됩니다!


꼭 봐야될 핫이슈들

 

염색 전후 아냐? 박호산 '싱크로율 100%' 남동생 공개 '깜짝'

이경규와 김태원의 음주 녹화 폭로 결국 위암 진단

엔믹스 빛나는 시크 카리스마로 빛나는 블로그 포스팅

최예나 '굿 모닝'으로 컴백한 패션 스타일은? 마리끌레르 리뷰

김용건의 며느리 황보라 김영훈의 신혼집 공개! 깜짝 D라인도 살짝 드러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