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진서연 "남편이, 새벽 5시 귀가해도 전화 안해…날 존중한다며 "

by Star-Seeker 2023. 6. 24.

 사랑하는 남편의 존중하는 귀가

 

제목: 사랑하는 남편의 존중하는 귀가

 

11년 차 배우 진서연의 결혼 이야기가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방송되었습니다. 차예련이 절친 배우 진서연을 집으로 초대하여 그녀가 자신의 남편에 대해 말하게 되었습니다.

 

차예련은 드라마 '행복배틀'을 촬영하며 친해진 절친 배우 진서연과의 첫 만남을 생각하며 "들어올 때 콘셉트인지 불어로 '봉봉봉'이라고 하면서 왔다. 난 이 오빠의 정체를 몰랐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진서연은 남편과의 첫 만남을 떠올리며 "내가 항상 꿈꾸던 이상형이 외국어 잘하고 자유로운 사고를 갖고 있고, 똑똑한 남자였다"며 "근데 내가 그 이면의 것은 못 본 것. '외계인'인 걸 못 본 거다"라고 말했습니다.

제목: 사랑하는 남편의 존중하는 귀가

 

그리고 진서연은 남편이 자유로운 영혼인 것에 대해 "남편이 독립적인 인간"이라고 밝힌 진서연은 회식하느라 새벽 5시까지 집에 안 들어갔는데도 전화 한 통 없었던 남편을 '외계인'이라고 비유하기도 했습니다.

 

11년 차 배우 진서연의 결혼 이야기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방송되었습니다. 차예련이 절친 배우 진서연을 집으로 초대하여 그녀가 자신의 남편에 대해 말하게 되었습니다. 진서연은 남편이 자유로운 영혼인 것에 대해 "남편이 독립적인 인간"이라고 밝힌 진서연은 회식하느라 새벽 5시까지 집에 안 들어갔는데도 전화 한 통 없었던 남편을 '외계인'이라고 비유하기도 했습니다. 차예련은 드라마 '행복배틀'을 촬영하며 친해진 절친 배우 진서연과의 첫 만남을 생각하며 "들어올 때 콘셉트인지 불어로 '봉봉봉'이라고 하면서 왔다. 난 이 오빠의 정체를 몰랐다"고 말했습니다. 진서연은 내가 항상 꿈꾸던 이상형이 외국어 잘하고 자유로운 사고를 갖고 있고, 똑똑한 남자였다며 "근데 내가 그 이면의 것은 못 본 것. '외계인'인 걸 못 본 거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11년 차 배우 진서연의 결혼 이야기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방송되었습니다. 차예련이 절친 배우 진서연을 집으로 초대하여 그녀가 자신의 남편에 대해 말하게 되었습니다.

 

 

 


아이허브 iherb 5% 할인코드 공유

위 링크로 아이허브 접속하여 제품 구매시, 자동으로 5% 할인이 적용됩니다!


꼭 봐야될 핫이슈들

 

삼성엔지니어링, 오만 그린수소 독점 개발 사업권 확보!

‘홈즈’ 김지민, ♥김준호 “아직 문 열려있다” 사회적 유부녀라니??

신기루 "정용진, 옷 크게 만들어 달라!"

쏘영의 놀라운 월수입! 14년 배우인생보다 지금 월수입이...

예술가 집안의 단아한 자태 - '나는솔로' 15기 옥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