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톱 여배우 감독에게 10명과 키스 요구 폭로... 너무 역겹게 느껴졌다고 밝혀

by Star-Seeker 2024. 4. 28.

톱 여배우 감독에게 10명과 키스 요구 폭로... 너무 역겹게 느껴졌다고 밝혀

 

 

 

"유명 톱 여배우가 과거 한 영화 오디션에서 10명과 키스하라는 요구를 받았다고 폭로해 이목이 집중됐다.

지난 23일 미국 유명 여배우 앤 해서웨이는 한 매체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앤 해서웨이는 "과거 한 영화 오디션 당시 제작자가 상대 배우와의 호흡을 확인하겠다며 10명과의 키스를 요구했다"고 밝혀 누리꾼들의 충격을 자아냈다. 이는 '역겹은 키스 요구'와 '톱 여배우 폭로'라는 제목으로 떠들썩한 이슈가 되었다.

 

앤 해서웨이는 "2000년대에는 배우에게 케미스트리 테스트를 위해 다른 배우들과 키스해달라고 요구하는 것이 당연한 일로 여겨졌다"라며 "그건 최악의 방법"이라고 말했다. 이는 '감독 키스 요구'라는 또 다른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이어 "'오늘 배우 10명이 오는데, 당신이 캐스팅됐다. 10명과 함께 할 생각에 신나지 않냐?'라는 말을 들었다. 나는 전혀 신나지 않았고, '나한테 무슨 문제가 있나?'라는 생각이 들었다. 나는 그게 역겹게 들렸다"고 털어놨다. 이는 '역겹은 키스 요구'와 '톱 여배우 폭로'라는 제목으로 떠들썩한 이슈가 되었다.

 

그러나 앤 해서웨이는 제작진의 요구를 들어줄 수밖에 없었다고 전했다. 그녀는 "나는 너무 어렸고, '까다롭다'는 낙인이 찍히면 모든 걸 잃기 너무 쉽다는 사실을 너무나 잘 알고 있었다"며 "나는 그 일이 신나는 척하면서 일해야 했다"고 고백했다. 이는 '감독 키스 요구'라는 또 다른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앤 해서웨이는 "그건 '힘'으로 강요한 게 아니었다. 아무도 나를 다치게 하거나 기분 상하게 하려고 한 것이 아니다. 그저 아주 다른 시대였고, 이제 우리는 더 나은 방법을 안다"고 덧붙였다. 이는 '역겹은 키스 요구'와 '톱 여배우 폭로'라는 제목으로 떠들썩한 이슈가 되었다.

 

하지만 이번 앤 해서웨이의 폭로는 그동안 영화 오디션에서 제작진이 배우에게 무례한 요구를 했다는 폭로가 이번이 처음은 아니라는 점을 보여준다. 이는 배우들의 권리와 존엄성을 존중하는 새로운 시대의 기획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려주는 계기가 될 것이다. 이는 '톱 여배우 폭로'라는 제목으로 떠들썩한 이슈가 되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