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1년6개월만에 파경 ‘황혼 재혼’ 선우은숙·유영재의 결별

by Star-Seeker 2024. 4. 8.

1년6개월만에 파경 ‘황혼 재혼’ 선우은숙·유영재의 결별

 

 

 

"이미지 크게 보기

배우 선우은숙이 방송인 유영재와 결혼 1년6개월 만에 파경을 맞았다. 이혼이 공식화되기 직전인 6일 방영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한 선우은숙은 이혼에 대한 심경을 밝혔다. 이들의 이혼은 성격 차이를 이유로 최근 협의 이혼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따라 2022년 10월 혼인신고하며 법적 부부가 된 지 약 1년 6개월여 만에 각자의 길을 가게 됐다.

 

선우은숙과 유영재는 같은 기독교 신자로 종교를 공통분모 삼아 빠르게 가까워지면서 결혼을 약속했다. 하지만 이들의 이혼 소식이 전해지면서 세간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에 그는 배우 이영하와 2007년 이혼한 후 15년 만에 새 짝을 찾은 사연을 각종 방송에서 공개했다.

 

하지만 이들의 이혼 소식이 전해지면서 선우은숙과 유영재가 단 1년 반 만에 갈라지면서 이들의 갈등을 빚은 일화 등이 다시 조명됐다. 지난해 5월 방송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 선우은숙이 남편과 부부싸움을 한끝에 “내가 결혼을 너무 쉽게 생각하고 이 사람을 잘못 선택했나 싶다”고 털어놓는 장면 등이 논란이 되기도 했다.

 

이에 더해 유영재의 사생활 논란까지 불거졌다는 주장도 나오고 있다. 이들의 이혼 소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이들의 과거 일화까지 다시 조명되고 있는 상황이다.

 

하지만 이들의 이혼 소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이들의 과거 일화까지 다시 조명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대한 선우은숙의 입장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지만, 이들의 이혼 소식에 대한 많은 이들의 관심과 걱정이 쏟아지고 있다. 이에 대한 이들의 결정에 대한 존중과 지지를 보내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생각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