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TWS 소년미 뿜뿜 봄날 햇살 같은 느낌!

by Star-Seeker 2024. 4. 6.

TWS 소년미 뿜뿜 봄날 햇살 같은 느낌!

 

 

 

"안녕하세요! 오늘은 TWS 소년미의 봄날 햇살 같은 화보를 소개해드릴게요.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 4월호에서 공개된 이번 화보는 정말 화사하고 청량한 분위기가 느껴져서 봄날에 딱 어울리는 스타일링이에요. 꽃무늬 셔츠나 야자수 프린트 팬츠로 캐주얼한 느낌을 연출하면서도 블루 톤의 스타일링으로 시크한 분위기를 더했어요.

 

이번 화보를 통해 TWS 멤버들의 인터뷰도 함께 공개되었는데요. 여전히 신드롬급 인기를 끌고 있는 타이틀곡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에 대한 이야기부터 데뷔 후 팬들과의 만남에 대한 이야기까지 다양한 뒷얘기를 들을 수 있었어요.

 

멤버들은 데뷔 전에 연상한 팬들과의 만남은 대화를 자연스럽게 이어나가는 것이었다고 했는데, 실제로 팬들과 만나보니 쉽지 않았다고 고백했어요. 또한 KBS2 '뮤직뱅크' 1위 당시 손을 덜덜 떨고 있던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되면서 큰 화제가 되기도 했어요.

 

멤버들의 MBTI 결과가 모두 'I'였다는 사실에 대해 영재는 "우리 같은 그룹이 있을까?"라며 깜짝 놀랐고, 신유도 "진짜 신기하다"라며 맞장구를 쳤어요. 지훈은 새 학기 시작 전날의 설레임과 떨림이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의 느낌과 비슷하다고 말했어요.

 

첫 무대, 첫 라이브, 첫 뮤직비디오 촬영 등 데뷔 후 처음 겪는 일들에 대해 멤버들은 솔직하게 이야기했는데요. 그들의 솔직한 모습이 팬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게 만들었어요.

 

저는 이번 화보를 보면서 TWS 멤버들의 봄날 햇살 같은 소년미를 느낄 수 있었어요. 그리고 멤버들의 솔직한 이야기를 들으면서 더욱 응원하고 사랑하게 되었어요. 앞으로도 멋진 음악과 활동으로 우리를 놀라게 해줄 TWS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남겨볼까 해요. 화이팅 TW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