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본적 없는 불륜 추적극”, 이솜♥안재홍 ‘LTNS’ 막장 아닌 현실

by Star-Seeker 2024. 1. 17.

 

 

 

"LTNS(본적 없는 불륜 추적 극)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솜, 안재홍, 임대형 감독, 전고운 감독이 참석한 이번 행사에서는 막장이 아닌 현실을 그린 이 작품에 대한 이야기가 나눠졌다.

 

'LTNS'는 성생활도 없고 경제력도 없는 부부 우진과 사무엘이 돈을 벌기 위해 불륜 커플들의 뒤를 쫓으며 벌어지는 예측불허 고자극 불륜 추적 활극이다. 영화 '윤희에게' 임대형 감독과 '소공녀' 전고운 감독이 함께 연출과 극본을 맡아 유쾌한 시너지를 발휘한다. 이솜과 안재홍이 현실에 치이다 못해 나쁘게 살기로 결심한 5년 차 부부의 은밀한 이중생활을 그려낼 예정이다.

 

임대형 감독은 "제목처럼 우진과 사무엘이 섹스리스 부부다. 오랫동안 섹스하지 않았는데, 만날 때마다 섹스하는 불륜 커플을 만나 협박해 생계를 이어가며 범죄에 심취해 가는 이야기를 그린다"고 소개했다. 전고운 감독은 "대사보다 캐릭터와 스토리 라인을 잡는 게 가장 힘들었다. 대사는 수위 조절만 하면 됐다. 각자 상황이라고 생각하면서 모든 이야기를 나눴다"고 작업 과정을 이야기했다.

 

배우들은 파격적인 소재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솜은 "대본을 처음 봤을 때 오프닝부터 충격적이었다. 신선하고 재미있고 유니크했다. 순식간에 읽었다"고 전했다. 안재홍은 "어느 작품과도 닮은 구석이 없다"며 이 작품의 독특한 매력을 강조했다.

 

'LTNS'는 막장이 아닌 현실을 그린 작품으로, 이 작품을 통해 우리의 현실을 다시금 돌아보게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또한 이 작품을 통해 우리 사회에서 벌어지는 불륜 문제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보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아이허브 iherb 5% 할인코드 공유

위 링크로 아이허브 접속하여 제품 구매시, 자동으로 5% 할인이 적용됩니다!


꼭 봐야될 핫이슈들

 

이용식 이수민♥원혁 결혼 반대한 적 없어…올해 결혼시킬 예정

부친의 도박·술·외도로 재산을 탕진한 삶 어제 49재…미움 원망 털고 좋은 곳으로 떠나시길

아픈 어린이들을 위해 곽튜브가 어린이 환아들을 위해 세브란스병원에 치료비 3000만 원을 기부합니다!

트와이스 멤버들 숲 속에서 함께 바라보는 'I GOT YOU' 단체 샷

고현정과 조인성 열애설 직접 해명 걔도 눈이 있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