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민희진 욕설·반말·폭로 '분노 120분'…속 시원 vs 선 넘어 갑론을박

by Star-Seeker 2024. 4. 26.

민희진 욕설·반말·폭로 '분노 120분'…속 시원 vs 선 넘어 갑론을박

 

 

 

민희진 어도어 대표의 기자회견 후 여론이 엇갈리고 있다.

 

지난 25일 서울 서초구 한국컨퍼런스센터에서 열린 민희진 대표의 긴급 기자회견에서 민 대표는 하이브로부터 경영권 탈취 의혹을 받고 있는 상황에 대해 강한 반박을 보였다.

 

그는 하이브가 자신에게 프레임을 씌우고 있다며 해당 사실을 극구 부인했고, 오히려 자신이 하이브를 배신당한 것이라고 주장했다.

 

민 대표는 이직한 빅히트뮤직에서 뉴진스의 데뷔가 밀리게 된 것을 이유로 하이브와 갈등을 겪게 되었다고 밝혔다. 그는 르세라핌이 먼저 데뷔를 하고, 뉴진스의 데뷔가 밀리게 됐고 '민희진 걸그룹, 전원 신인'이라는 홍보를 할 수 없게 돼 갈등을 빚었다고 이야기했다.

 

부대표 A씨와의 카톡 대화에 대해서는 "경영권 찬탈을 계획하고 의도해 실행한 적이 없다"며 "직장 생활하다 보면 직장이 마음에 안들고, 푸념을 할 수도 있지 않나"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사담을 진지한 것으로 포장해 저를 매도한 의도가 궁금하다"며 "내가 하이브를 배신한 게 아니라 하이브가 날 배신한 것이다. 빨아먹을 만큼 빨아먹고 찍어 누르기 위한 프레임"이라고 주장했다.

 

또한 "실적을 잘 내고 있는 계열사 사장인 나를 찍어내려는 하이브가 배임"이라며 "(일련의 사태가) 제 입장에서는 희대의 촌극 같다는 생각이 든다"고 이야기했다.

 

기자회견 직전 제기된 '주술 경영'에 대해서는 자신의 정신적 문제가 해소되지 않았다며, 고민 상담을 위해 무속인 지인을 찾아 호소를 했다고 밝히며 "그 사람들이 저보다 주술 더 보러 다닐 거다. 그들이 굿을 하고 다니니까 괜히 저를 몰아붙이는 것"이라고 오히려 하이브를 비난했다.

 

하지만 이번 기자회견에서 민 대표의 발언은 많은 이들에게 충격을 주었다. 민 대표의 욕설과 반말, 폭로적인 발언들은 분노를 자아내며 시원한 해결책을 제시하는 것이 아니라 선을 넘어선 것으로 보여졌다. 또한 갑론을박한 주장들은 민 대표의 신뢰성을 떨어뜨리는 결과를 초래했다.

 

개인적으로는 민 대표의 발언에 대해 심각한 문제가 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이번 사건을 통해 기업 내부의 갈등과 경영권 분쟁 등 다양한 이슈들이 노출되었다는 점에서 이번 기자회견은 큰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양측 모두가 강한 의지와 협력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