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불륜 의혹' 강경준 부모는 알고 있었다? "빌어야 하는데…"

by Star-Seeker 2024. 1. 10.

'불륜 의혹' 강경준 부모는 알고 있었다? "빌어야 하는데…"

 

'불륜 의혹' 강경준 부모는 알고 있었다?

 

오늘은 배우 강경준이 상간남 소송에 휘말린 가운데 그의 과거 아내 장신영과의 출연한 방송이 다시 떠오르고 있다는 소식이다. 지난 2020년 9월에 방송된 SBS '동상이몽 2 너는 내 운명'에서는 강경준과 장신영 부부가 둘째 아들과 함께 시댁을 찾았다. 이날 방송에서 강경준의 모친은 "결혼하고 저렇게 변할 줄 몰랐다"라며 운을 뗐고, 강경준의 부친도 "결혼하고 변했지"라고 말했다. 이에 장신영은 "결혼 전에는 어땠느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강경준의 모친은 "돈 필요할 때만 전화했다"라고 폭로했고, 강경준은 입을 다물고 있었다. 강경준의 부친은 "요새도 얘 담배 피우냐"라고 물었고, 장신영은 "임신하고 딱 끊더라"라고 말했다. 이에 강경준의 모친은 "고등학교 때도 담배 폈다. 그래서 아빠한테 쫓겨났다"라고 폭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녀는 덧붙여 "빌어야 하는데 '알았어요' 하고 나가더라"며 "나는 진짜 쟤 키우면서 하루도 바람 잘 날 없었다. 눈물로 키운 애다. 엄마 속을 얼마나 썩였는지"라고 말했다.

'불륜 의혹' 강경준 부모는 알고 있었다?

 

그리고 강경준의 모친은 강경준이 예술고등학교를 간다고 고등학교 3학년 때 자퇴까지 한 일화도 이야기해 장신영을 놀라게 했다. 이 모든 일화가 재조명되면서 강경준과 장신영의 이혼 이유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커지고 있다.

 

내 생각으로는 이런 가정적인 문제들이 공개되면서 강경준의 이미지가 크게 훼손되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이런 가정적인 문제들이 공개되면서 강경준의 이혼 소송에 대한 관심도 더욱 커졌을 것이다. 이번 사건으로 인해 강경준의 이미지가 크게 훼손되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든다.

'불륜 의혹' 강경준 부모는 알고 있었다?
'불륜 의혹' 강경준 부모는 알고 있었다?
'불륜 의혹' 강경준 부모는 알고 있었다?
'불륜 의혹' 강경준 부모는 알고 있었다?

 

 

 


아이허브 iherb 5% 할인코드 공유

위 링크로 아이허브 접속하여 제품 구매시, 자동으로 5% 할인이 적용됩니다!


꼭 봐야될 핫이슈들

 

이혜정, 남편 외도 상처에 결국 이혼 통보.. "이제와서?" 아들 충격 발언에 모두 분노

'LTNS' 이솜, 안재홍 아내 됐다…"고민 없이 합류"

탕웨이 이혼설 부인→덱스 이혼 사주, '이혼' 판치는 연예계

'나 혼자만 레벨업' 애니메이션 글로벌 공개 전 세계 호평 줄지어

마마무 솔라 솔라감성 명곡 리메이크 시리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