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안현모 “이혼 후 아버지가 ‘행복해야 해’ 문자..” 울컥

by Star-Seeker 2024. 1. 11.

안현모 “이혼 후 아버지가 ‘행복해야 해’ 문자..” 울컥

 

안현모 “이혼 후 아버지가 ‘행복해야 해’ 문자..” 울컥

 

안현모가 이혼 당시의 심정을 고백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10일 방송된 TV조선 ‘아빠하고 나하고’에서 안현모는 게스트로 출연했다. 그는 아버지와의 대화를 통해 이혼 당시의 고민과 두려움을 털어놓았다.

 

안현모는 래퍼 겸 프로듀서 라이머와 이혼을 언급하며 “아버지는 항상 기쁨만 주는 딸이라고 생각하셨다. 그래서 너무 실망하시면 어떡하지 생각했다”고 말했다. 그리고 “어떻게 말씀드려야 할지 너무 고민했는데, 오히려 말씀드리자마자 아버지는 ‘행복하게 살아야 돼, 아빠가 있잖아’라고 문자를 보내셨다”며 그때의 감동을 전했다.

 

안현모 “이혼 후 아버지가 ‘행복해야 해’ 문자..” 울컥

안현모는 이어 “나는 아버지의 문자에 답장을 못했다. 너무 놀랐다. 그 순간 나는 부모님의 사랑을 몰랐구나 싶었다”고 속내를 털어놓았다. 이렇게 아버지와의 대화를 통해 안현모는 이혼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고 새로운 시작을 할 수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안현모는 현재 방송인으로 활약하고 있으며, 2017년 브랜뉴뮤직 대표인 라이머와 결혼했으나, 지난해 11월 이혼을 발표한 바 있다. 이를 통해 안현모는 이혼을 통해 얻은 깊은 깨달음과 부모님의 사랑에 대한 감사함을 느꼈을 것으로 보인다.

 

내 생각으로는 안현모의 이혼 고백은 매우 감동적인 이야기이다. 부모님의 사랑을 몰랐던 그의 이야기를 듣고 나도 가슴이 따뜻해졌다. 이를 통해 우리 모두는 가족의 소중함과 사랑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었다.

안현모 “이혼 후 아버지가 ‘행복해야 해’ 문자..” 울컥
안현모 “이혼 후 아버지가 ‘행복해야 해’ 문자..” 울컥
안현모 “이혼 후 아버지가 ‘행복해야 해’ 문자..” 울컥
안현모 “이혼 후 아버지가 ‘행복해야 해’ 문자..” 울컥

 

 

 


아이허브 iherb 5% 할인코드 공유

위 링크로 아이허브 접속하여 제품 구매시, 자동으로 5% 할인이 적용됩니다!


꼭 봐야될 핫이슈들

 

제로베이스원, 올해 신인상 "2024년 더 멋있는 모습으로 찾아뵐 것"

'불륜 의혹' 강경준 부모는 알고 있었다? "빌어야 하는데…"

이혜정, 남편 외도 상처에 결국 이혼 통보.. "이제와서?" 아들 충격 발언에 모두 분노

'LTNS' 이솜, 안재홍 아내 됐다…"고민 없이 합류"

탕웨이 이혼설 부인→덱스 이혼 사주, '이혼' 판치는 연예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