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이준 음주운전 두 번 잡히고도 '수억원대 외제차' 타는 이유

by Star-Seeker 2024. 4. 22.

이준 음주운전 두 번 잡히고도 '수억원대 외제차' 타는 이유

 

 

 

그룹 엠블랙 출신 배우 이준이 음주운전자를 두 번이나 잡은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준은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일상을 공개하며 음주운전을 두 번이나 저질렀다는 사실을 밝혔습니다. 이에 대해 그는 "병적으로 바뀌더라. 집착하게 되더라"고 털어놨습니다.

 

이준은 매니저와 함께 헬스를 하고 사우나를 즐기며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그는 "등이랑 삼각근 운동을 많이 했고, 팔은 2년 동안 운동을 안 했다. 중학교 2학년 때 팔 운동만 했는데 친구가 '우리가 일진한테 안 맞으려면 팔 힘이 세야 한다'고 하더라"고 운동을 시작한 이유를 밝혔습니다.

 

학창시절 일진 무리에게 폭행을 당했다는 이준은 "중학교 때 일진 애들이 교실 책상 위에 올라가서 애들 머리에 침을 뱉더라. 내가 당시 부반장이어서 '우리 반 애들 괴롭히지 마'라고 했다. 걔들이 그때는 순순히 갔는데 일주일 뒤에 화장실에서 단체로 맞았다"고 고백했습니다.

 

아울러 중학교 당시 이준은 아이돌 때보다 더 큰 인기를 끌었다고 전했습니다. 어마어마한 인기에 일진 무리들도 이후에는 함부로 하지 못할 정도였다면서 "(그때 인기) 미쳤었다"고 자랑했습니다.

 

이준 매니저는 평소 이준에 대해 "불의를 보면 참지 못 한다. (자칭) '방범대장'이라고도 하고. 얼마"라고 말했습니다.

 

이미지 크게 보기

이준, 음주운전 두 번이나 잡았는데 기사 안 나온 이유 /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하지만 이준의 음주운전 사건은 기사로 나오지 않았습니다. 이에 대해 많은 이들이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이준은 이미지를 중시하는 연예계에서 외제차를 타고 다니며 수억원대의 차를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이런 사건이 논란이 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이준의 음주운전 사건은 매우 심각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미지를 중요시하는 연예계에서 이런 사건이 논란이 되지 않았다는 점이 안타깝습니다. 우리 모두가 안전한 도로를 위해 음주운전을 절대 하지 말아야 한다는 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