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혜리의 마음을 공감하며…새 광고 촬영 고민 노트

by Star-Seeker 2024. 4. 12.

혜리의 마음을 공감하며…새 광고 촬영 고민 노트

 

 

 

가수 겸 배우 혜리가 열일 행보로 시선을 모았다.

 

혜리는 지난 11일 개인 채널을 통해 "배고플 땐 고민하지 말고"라며 새롭게 광고 모델로 발탁된 한 패스트푸드 브랜드 신상품 메뉴를 홍보했다. 이번 광고 촬영에서 혜리는 배고픈 상황을 연기하는 동안 양손을 배 위에 올려놓거나 고민하는 듯 이마에 손가락을 짚는 등 배고플 때 나오는 절묘한 표정과 동작으로 누리꾼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혜리의 완벽한 활약에 해당 브랜드 역시 화답했다. 직접 댓글을 달아 환상의 케미를 뽐낸 것. 해당 브랜드는 "저 오늘부터 혜리님에 대한 마음 접는다. 그 다음에 끝선에 맞춰 반 접는다. 뒤로 돌려 양쪽 모두 접는다. 중심선에 맞춰 위로 올려 뒤집어 접으면 예쁜 하트 접기 완성"이라며 '주접 댓글'로 혜리를 향한 각별한 애정을 과시해 미소를 자아냈다.

 

혜리는 이보다 앞서 "어떻게 그렇게 잘먹냐고 물어보시는데 맛있으니까요"라며 신제품 홍보 사진을 게재해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켰던 바. 광고 모델로 100% 이상 활약하며 존재감을 보여주는 혜리의 열일 행보가 팬들의 응원을 더욱 이끌어내고 있다.

 

혜리는 가수로서의 뛰어난 실력과 배우로서의 매력 뿐만 아니라 광고 모델로서도 뛰어난 역량을 보여주고 있다. 그녀의 활약은 팬들뿐만 아니라 대중들의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으며, 더욱 많은 활약을 기대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