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레이싱모델 김유민 섹시한 핫팬츠와 블랙탑으로 '우이혼' 매력 발산

by Star-Seeker 2024. 4. 12.

레이싱모델 김유민 섹시한 핫팬츠와 블랙탑으로 '우이혼' 매력 발산

 

 

 

김유민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과거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한 모습을 공개했다.

 

김유민은 블랙과 레드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네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핫팬츠에 블랙 상의를 입은 그녀는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섹시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레이싱모델로 활동하며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는 김유민은 이번 사진에서도 그녀만의 아찔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특히, 레이싱모델로서의 경험을 살려 다양한 포즈를 소화해내는 그녀의 모습은 눈길을 끈다.

 

김유민은 2018년 탑독 전 멤버 P군과 결혼해 아들을 출산했지만, 이듬해 이혼을 선언하며 큰 충격을 주었다. 이후 김유민은 TV CHOSUN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해 사실을 밝히며 화제를 모았다.

 

현재 김유민은 레이싱모델로 활동하며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그녀의 매력적인 모습을 지켜보며 더욱 응원하고 싶다.

 

(내 의견) 김유민의 섹시한 매력과 뛰어난 레이싱모델 실력은 여전하다. 그녀의 활약을 기대해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