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백아와의 시차 나의 아름다운 짝사랑 연서

by Star-Seeker 2024. 5. 21.

백아와의 시차 나의 아름다운 짝사랑 연서

 

 

 

"백아의 감성을 담은 새 미니앨범 '편지'가 발매되었다. 그 중 타이틀곡인 '시차'는 짝사랑을 다룬 곡으로, 순수한 감정을 그려내며 리스너들의 아련한 감성을 자극한다.

 

백아는 이번 앨범에서도 그녀만의 독특한 음악적 색깔을 발휘하며, 일렉트릭 사운드와 아날로그적인 감성의 조화가 돋보인다. 그리고 청아한 보컬이 어우러져 곡의 분위기를 더욱 풍부하게 만든다. 또한, 빈티지한 감성의 공간감과 사운드 디자인 역시 인상적이다.

 

하지만 가장 눈에 띄는 것은 가사다. '색이 깃든 사랑을 / 고요한 품에 묻을게요 / 좋아했어요 난 / 허물어진 마음 모르게 / 이별이라도 마음대로 가세요 / 사랑은 어려웠어요'라는 짝사랑의 감정을 시처럼 표현한 가사는 곡의 여운과 깊이를 더해준다.

 

백아의 '시차'는 짝사랑을 그리고 있는 이들에게 큰 위로가 될 것이다. 그리고 이 곡을 듣고 나서는 나도 어느새 짝사랑에 빠져있는 것 같은 아련한 감정이 들었다. 백아의 음악은 정말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것 같다."

 

 

 

 


 

 

댓글